2024년 04월 18일 목요일Contact Us

포트무디 세컨더리 IB 프로그램 한국학부모 워크샵 열린다

2022-04-01 01:36:36

이번 워크샵은 Summer School 의 이해와 활용, PMSS IB 프로그램 과목 선택,  PMSS Scholarship, Personal Profile 위한 준비로 나누어 강연을 제공한다.

Port Moody Secondary School(PMSS) 한국학부모회에서 14일 오후 6시 30분 K-PAC모임을 진행한다.

PMSS 한국 학부모회는 2012년에 시작하여 현재까지 10년간 Port Moody Secondary 한국 학부모를 위한 K-PAC 워크샵을 정기적으로 열고 워크샵을 통해 한국학부모들의 네트워킹을 꾸준히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교를 위해 PMSS Korean PAC 장학금 및 학생들을 위한 졸업파티 등의후원 기금을 마련하여 학교에 전달하고 있다.

한국학부모회 측은 “이번 4월에는 포트무디 Secondary IB 프로그램에 대한 2022년 2차 워크샵을 진행하고자 하며, 참여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분들이 쉽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신청을 받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주제를 살펴보면 Summer School 의 이해와 활용, PMSS IB 프로그램 과목 선택,  PMSS Scholarship, Personal Profile 위한 준비로 나누어 강연을 제공한다.

등록 마감은 13일 오후 3시이며 희망자는 등록 이메일 [email protected] (hyunme lee)로 신청하면 된다. 이메일 등록자에 한해 14일 참가 링크를 보낼 예정이다.

포트무디 세컨더리PMSS IB 한국학부모 워크샵 열린다

 

이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