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Contact Us

낚시 중 보트 전복으로 아보츠포드 남성 실종

2021-05-12 12:31:46

칠리왁 수색구조팀이 금요일 밤 이후 수색을 중단 했지만 그의 가족과 친구들은 희망을 갖고 있으며 수색에 참여할 개인 보트를 조직하고 있다. 사진=데미안 페이스북

5월 7일 오후 4시 30분경 칠리왁 RCMP에 낚시 배가 뒤집혀 두 남자가 강에 빠졌다는 신고가 접수된 후 실종 된 아보츠포드 남성의 친구와 가족은 그를 찾기 위해 기금을 모금하고 있다.

실종자는 친구와 함께 프레이저 강으로 낚시하러 갔던 29세의 데미안 두트리삭으로 그를 위한 GoFundMe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기금 모금을 조직한 케일리 스미스에 따르면 그들이 타고 있던 배는 전복되어 물속에 가라 앉았다.

함께 강물에 빠진 데미안의 친구는 강가로 나온 뒤 약 한 시간 후 지나가는 배에 의해 구조되었다.

“그 이후로 아무도 데미안을 본 적이 없다. 그는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 갇혔을 수도 있으니 강 근처에 있다면 그를 찾아봐 달라. 그는 칠리왁에서 미션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프레이저 강과 베더가 만나는 곳 어디든 있을 수 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가족과 친구들은 그가 발견 될 때까지 강 수색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의지가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스미스는 칠리왁 SAR이 금요일 밤 이후 수색을 중단 했지만 그의 가족과 친구들은 희망을 갖고 있으며 수색에 참여할 개인 보트를 조직하고 있다고 말했다.

GoFundMe 페이지에 따르면 데미안은 12월에 약혼자와 결혼하기로 했었다.

수색구조 팀, 경찰견과 경찰 헬리콥터가 강과 강둑을 수색했지만 데미안을 찾지 못했다. 경찰은 너무 빠른 물살과 차가온 수온 때문에 수색을 다시 시작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