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추첨에서 권용식(랭리) 씨가 한인신협이 후원하는 한국행 왕복권을, 이경실(노스 밴쿠버)는 투어클릭이 제공하는 크루즈 7박8일 여행권을 차지했다. 좌측부터 권용식 당첨자, 박만호 회장, 석광익 전무, 서상빈 운영위원장
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박만호) 주최 2022년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마련 골프대회(2022 BCKBA Golf Tournament –Ukraine children’s charity)가 6월 14일 오후 1시부터 써리 골프클럽(SURREY GOLF CLUB, 7700 168ST, SURREY)에서 개최되었다.
골프대회에는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점심과 음료를 제공받은 참가자들은 즐거운 골프를 즐겼다, 오후 6시부터는 기금마련 디너행사가 열렸다 행사에는 송해영 총영사, 한인신협석광익 전무, 한인회 심진택 회장, 김지훈 실업인협회 자문변호사, 장민우 고문등이 함께 자리했다.
박만호 회장은 “매년 회원과 교민을 초청하여 장학사업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하였으나, 올해는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통한, 교민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생활을 하는 난민들에게 조금의 위로를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송해영 총영사는 “한국정부도 우크라이나 사태를 강력히 비판하고 재건사업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자선골프대회가 의미 있다”라고 말했다. 골프 대회에서 롱디상, 니어상, 우수 골프자상 등의 시상식이 있었다. 또한 실업인협회 행사의 절정인 푸짐한 경품 추첨에서 권용식(랭리) 씨가 한인신협이 후원하는 한국행 왕복권을, 이경실(노스 밴쿠버)는 투어클릭이 제공하는 크루즈 7박8일 여행권을 차지했다.
김성환 참석자는 “지난해에이어 이번 골프대회에도 참가했는데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마련이라는 좋은 취지와 한인들이 모여 함께 한다는 점이 좋다”라고 했다.
글 사진 이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