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글짓기 공모전’ 후원, 15일까지 선착순 예약
대한항공 한국왕복티켓, 크루즈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 제공
글·사진 이지은 기자
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한용)가 오는 5월28일 오후 1시부터 써리골프클럽(SURREY GOLF CLUB, 7700 168ST, SURREY)에서 ‘25회 한인친선 골프대회’ 를 개최한다. 당 대회는 매년 회원과 협력업체 그리고 한인들이 참석하여 ‘청소년 글짓기 공모전’ 후원을 위한 골프대회로 준비하였다.
한용 회장은 “매년 성대하게 열리는 실업인협회 골프대회는 한인사회의 큰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대회는 회원과 협력업체, 그리고 한인들의 성원과 후원으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한인들의 적극적인 참가를 당부했다.
한편 샷건 방식으로 시작되는 당 골프대회 예약은 지난달 27일부터 받고 있다. 참가비는 1인당 150달러이며, 써리 골프장 멤버는 90달러, 4명이 1팀을 이뤄서 신청시에는 125달러이다. 참가신청 마감은 5월 15일까지다. 예약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참가비에는 그린피 뿐만 아니라 파워카트, 점심/저녁식사 부페, 스낵과 음료수 그리고 다양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경품을 통해 한인신협이 후원하는 대한항공 한국왕복티켓과 투어클릭이 후원하는 크루즈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협회측은 참가인원을 110명으로 제한하며, 예약이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도 있으므로, 참석을 원하는 한인들은 서둘러 신청하기를 당부했다.
참가 접수 문의는 협회 사무실(604-431-7373, E-MAIL: [email protected])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