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Contact Us

견고한 지역사회 구축을 위한 비영리 단체 보조금

2023-02-23 14:15:41

버너비 시의 ‘커뮤니티 게이밍 보조금(community gaming grants)’은 비영리 단체가 장비를 구입하고 시설을 건설하거나 개조하는 데 도움을 주어서 지역 사회 주민들이 건강 및 안전 서비스, 레크리에이션 활동 및 사회참여 프로그램에 원활히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앤 강 주정부 장관은 “우리는 지역사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본 자본 프로젝트 기금은 활기차고 건전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수고하는 비영리 단체들을 지원합니다. ‘커뮤니티 게이밍 보조금’을 통해 우리는 비영리 단체가 지역 주민들이 이용하는 중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커뮤니티 게이밍 보조금’ 프로그램은 2023 년 자본 프로젝트를 위해 49 개 비영리 단체에 총 530 만 달러를 제공한다.
기금이 지원되는 곳은
• 버너비에 있는 이민자 지역사회를 위한 ‘다중언어 오리엔테이션 서비스 협회(모자익)’를 통해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다중 서비스 센터
• 스미더스에 있는 ‘벌클리 밸리 수색 구조 협회’를 위한 새로운 수색 및 구조 훈련, 운영 및 보관 시설

• 코트네이에 있는 ‘러시 밸리 푸드 액션 소사이어티’의 신규 건물에서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새 주방 및 이용 가능한 세면장

• ‘켈로나 시각 및 공연 예술 센터 협회’를 위한 새로운 디지털 콘솔 및 이동 가능한 조명 기구를 포함하는 업그레이드된 극장 조명

• 역대 가장 큰 주조 센터가 될 서리에 있는 새 주조 센터의 청소년과 그 가족을 위한 새 주방이다.

BC주정부는 비영리 단체가 직면한 전염병 관련 문제에 대응하여 2020 년에 자본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변경했다. 현재 많은 단체가 프로그램 및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변경을 수행했으므로 코로나 19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은 프로젝트가 50% 이상의 매칭 기여도를 가진 경우에 수락된다.
BC 주 모자익의 대표 올가 스타코바는 “이번 보조금을 통해 새로운 다중 서비스 센터를 개설하여 모든 연령대의 신규 이민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과 다양성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확장된 센터를 통해 연간 1,500 명 이상의 개인을 지원하고, 취업 기술이 있는 신규 이민자를 돕고, 사회적 고립과 싸우는 어르신들을 돌보고, 디지털 사용능력 기술을 향상하고, 청소년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등 다수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센터는 많은 분들에게 생명줄과 같은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자격이 있는 비영리 단체는 각 부문의 접수 기간 동안 자본 프로젝트 보조금과 여섯 개의 보조금 부문 중 하나를 신청하면 된다.
커뮤니티 게이밍 보조금은 BC 주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 5 천개의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약 1 억 4 천만 달러를 제공하며, 자본 프로젝트 부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5 백만 달러를 투입하고 있다.
BC주 자선 게이밍 협회’ 회장 캐롤라인 밀러는 “브리티시컬럼비아 자선 게이밍 협회는 주요 자본 보조금 기금이 주 전역의 지역사회에서 수고하는 성공적인 지원자들에게 전달되고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자금 지원으로 혁신을 이루며 확장과 지속 가능성이라는 오랜 목표를 달성할 수많은 단체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금을 지역사회에 제공할 수 있게 해 주신 게이밍 지부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지은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