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Contact Us

임채호 15대 신임 OKTA 밴쿠버지회장 선출

2024-03-06 22:08:53

임채호 신임회장은 “제 15대 밴쿠버 지회 신임 회장으로서 지난 18년간 차세대 무역스쿨을 통하여 배출된 1000명이 넘는 차세대 수료생들과 기성세대 회원들과의 교류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마케터와 실질적인 회원사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는데 힘쓰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W-OKTA 세계한인무역협회(Overseas Korean Traders Association 이하 OKTA) 캐나다 서부지역 밴쿠버지회(회장 정용중)는 3월 2일 오후 3시 앤블리 센터에서 신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회원. 차세대회원 (온라인 포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건보고로 김범진 수석부지회장이 지회 결산 및 활동보고 및 금년 사업계획을 김정기 부지회장이 GBC(글로벌비즈센터) 경과보고 및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차세대 곽은영 회원이 신밍 대표로 임명 되었고 김시찬 전임 차세대대표가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Kaylee 곽은영 대표가차세대 임원 소개, 경과보고 및 사업계획을 설명했다. 특히 임채호 회원이 15대 신임 밴쿠버지회장으로 선출되어 이 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정용중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옥타의 정통성과 경험을 두루 갖추신 분에게 지회 운영을 이양하게되어 홀가분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팬데믹 이후에 지회가 다시 재정과 팀워크를 갖추도록 헌신해준 집행부와 글로벌비즈센터 및 차세대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번 9월 북미 중서부 8개지회로부터 140여명이 방문하는 2박3일 일정의 최대규모의 대통합 차세대 글로벌 창업무역스쿨을 밴쿠버 지회가 유치하였다. 현재의 브레인과 협업시스템으로 역시 잘 해낼 것이라고 확신한다” 고 당부했다.

임채호 신임회장은 “현재 밴쿠버지회에서 총 14명의 글로벌 마케터들이 활동 중에 있습니다. 제 15대 밴쿠버 지회 신임 회장으로서 지난 18년간 차세대 무역스쿨을 통하여 배출된 1000명이 넘는 차세대 수료생들과 기성세대 회원들과의 교류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마케터와 실질적인 회원사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글로벌 차세대 무역인 리더 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힘쓰겠습니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지은 기자 / 사진 옥타 밴쿠버

[옥타 밴쿠버 1995 ~ 역대 지회장]

제1대 신양준 제2대 박재덕 제3대 서병길

제4대 김영일 제5대 박칠웅 제6대 최창식

제7대 송병수 제8대 류동하

제9-10대 최오용(현 본부 상임이사. 전 캐나다대륙부회장)

제11대 정용중 (현 본부 상임이사)

제12-13대 황선양 (현 World-OKTA 본부 대외협력부회장 )

제14대 정용중 (본부 상임이사. 현 지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