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Contact Us

[BC주정부] BC주 주민 여러분, 독감 주사를 맞으십시오

2021-10-21 16:01:49

주보건관 보니 헨리 박사는 "여러분 자신, 여러분의 지역사회, 그리고 과로에 시달리고 있는 우리 보건의료 체계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과거 어느 때보다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맞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 BC주 주민은 올해 독감 주사를 맞음으로써 자신과 주위 사람들을 인플루엔자로부터 보호할 것을 권장한다. 올해는 생후 6개월 이상의 모든 주민에게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생후 6개월 이상 예방접종 무료

COVID-19 세계적 대유행의 독특한 상황과 이 바이러스가 보건의료 체계에 끼친 부담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우선 사항으로 만든다.

에이드리언 딕스 보건부 장관은 “모든 BC주 주민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맞음으로써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중병으로부터 보호하고, 구슬땀 흘리며 일하는 우리 보건의료 노동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우리 보건의료 체계가 사람들이 필요로 할 때 필요한 곳에 항상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 몫을 해야 한다”며, “의사, 약사, 간호사, 전문간호사 등,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맞음으로써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도록 돕는 우리 보건의료 노동자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올가을 및 올겨울에는 COVID-19와 아울러 계절성 인플루엔자 및 기타 호흡기 바이러스가 지역사회에 유행할 것이다. COVID-19에 추가로 보건의료 체계가 이미 직면하고 있는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으며, 특히 COVID-19의 효과와 계절성 인플루엔자의 효과가 동시에 발생할 경우에는 더욱더 그럴 것이다.

그래서 이미 백신이 보급되기 시작했으며, BC주는 BC주 전역의 여러 위치와 백신 제공자를 통해 백신 접근성을 계속 높이고 있다.

주보건관 보니 헨리 박사는 “올해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맞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지난해의 낮은 인플루엔자 발병률은 인플루엔자에 대한 우리의 면역력이 평년보다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 자신, 여러분의 지역사회, 그리고 과로에 시달리고 있는 우리 보건의료 체계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과거 어느 때보다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맞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BC주 각지의 약국은 2009년 이후 인플루엔자 백신에 대한 용이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올해는 인플루엔자 백신이 직접 보급 모델을 통해 약국에 공급된다. 즉, 약국이 배급자에게 직접 백신을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이 BC주 주민에게 더 손쉽고 더 신축적이다.

BC주 약국협회(B.C. Pharmacy Association) CEO 제럴딘 밴스는 “약사는 올해 초 사람들이 COVID-19 예방접종을 맞도록 돕는 데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지난해에는 인플루엔자 백신의 대부분을 투여했다. 우리 보건의료 체계를 보호하고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있어서 우리가 지속적으로 맡고 있는 역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특정 고위험군에는 인플루엔자 백신이 이미 보급되었다. BC주 전역의 일반에 더 널리 보급되기 시작하면 BC주 주민 모두 관할 공중보건국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보건의료 서비스 제공자 또는 약사에게 연락하여 백신 공급을 확인하고 예방접종 예약을 해야 한다.

인용:
매슈 차우 박사, BC주 의사회(Doctors of BC) 회장 –
“우리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모든 합리적 예방 조치를 다 취하는 것이 과거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독감 주사는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해주며, 매우 중요한 시기에 우리 보건의료 체계의 부담을 덜어준다. 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쓰고, 손으로 얼굴을 만지거나 음식을 먹기 전에 손을 씻고, 몸이 아프면 집에 머무르는 수칙을 실천해야 한다.”

마이클 샌들러, BC주 간호사협회(Nurses and Nurse Practitioners of BC) 전무 –
“간호사는 예방접종의 일선에 있으며 BC주 전역의 각 지역사회의 예방접종을 선도한 공중보건팀의 핵심 구성원이다. 계절성 인플루엔자의 예상되는 영향을 완화하려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맞아야 하며, 모든 적격 주민이 한 명도 빠짐없이 예방접종을 맞도록 권장한다. 우리 간호사 및 전문간호사들은 최적의 백신 보급을 위해 환자 및 보건의료 동료들과 협력하게 되기를 고대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플루엔자 백신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immunizebc.ca/influenza

독감 클리닉(가까운 지역사회 약국 등) 찾아보기:
https://immunizebc.ca/clinics/flu#14/48.4283/-123.3565

연락처:
Ministry of Health
Communications
250 952-1887 (미디어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