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Contact Us

교육부 K-12학년 반인종차별 행동계획 런칭

2023-01-30 21:26:05

BC주 K-12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인종차별 반대 행동계획이 1월 23일 발표되었다. 교육부에 따르면 최근 몇년동안 인종, 민족 또는 피부색 때문에 차별을 경험하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BC 주정부가 K-12 학생들을 위한 인종차별 반대 행동 계획을 런칭했다. 교육부는 이번 행동계획이 인종차별을 당한 학생, 직원 그리고 가족들의 학교 경험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다수 학생, 인종차별 목격”

새로운 사고 대응지침 사용

교육 보육부는 24일 성명서를 통해 이 계획을 발표했다. 교육부에 따르면, 이번 행동계획은 학생과 교직원이 새로운 사고 대응지침을 사용해 편견을 식별하고 인종차별 행위를 해결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급했다.

또 교육부는 반인종차별적 학교환경을 조성하는 데 있어 학생과 교직원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 직원 교육 프로그램이 이번 계획에 포함된다고 밝혔다.

라치나 싱 BC주 교육보육부 장관은 이 계획이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 과의 토론을 통해 개발되었다고 말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증오와 인종차별, 각 종 차별이 증가했고 학교들도 인종차별에 면역이 되지 않았다”면서 “대다수의 학생들이 학교에서 인종차별을 목격하고 있다”고 라치나 싱 장관은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