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6일 토요일Contact Us

온라인 한인 차세대 네크워크 개최

2020-12-18 12:12:00

240명 한인 차세대 참석, 관심도 높아

주밴쿠버총영사관 주최 ‘2020 서부 캐나다 차세대 네트워킹의 밤’ 온라인 행사가 12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 날 행사에는 BC주, 알버타주, 사스카추완주 등 관할지역 전역에서 240명이 넘는 한인 차세대들이 참석하였다.
정병원 총영사는 “2016년부터 개최해 온 한인 차세대 행사를 통하여 차세대들이 더 많은 아이디어와 기회를 얻기를 바라며, 주밴쿠버총영사관은 지속적으로 차세대 한인들의 네트워킹 구축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번 강연은 아버지가 운영하던 베이커리를 글로벌 오가닉 스낵 기업(Innofoods)으로 성장시킨 한인 1.5세대 Jae Park 씨가 연설자로 나서 본인의 성장과정, 창업 및 성공 스토리를 대담형식으로 설명했다.
차세대 네트워킹 행사는 캐나다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은 멘토를 초청하여 대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차세대 한인 및 단체가 한 자리에 모여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NEWS - 한인이슈

캐나다대사관 온라인 강사 시리즈 개최

최악의 마이너스 성장 기록 주캐나다대사관은 11월30일 대사관 강사시리즈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 날 ‘파란 눈’의 Roland Bacon 대위가 캐나다 군인으로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세계한인회장대회 ‘영비즈니스 리더포럼’ 개최

주점식 캐나다한인회총연합회장과 심상만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장 내년 공동의장 연임 세계한인회장대회 ‘2020 영비즈니스리더포럼’이 1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3일 회의와 폐회식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