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Contact Us

시무어 등 지역 스키장 팬데믹 안전규칙에 ‘만전’

2021-01-05 18:48:58

인원수 제한 및 주차장, 도로공간,스키장 공간 확보에 주력

입장 인원 수 예년에 비해 절반

스키어들 여유로운 공간 혜택 만끽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답답한 마음과 몸을 펑 뚫린 눈 밭으로 밀어내기 위한 지역 주민들의 스키리조트 방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BC주 지역 스키 리조트 업주들은 팬데믹으로 인한 공공 방역 안전을 위해 스키장 방문객들의 인원 수를 제한해서 입장을 허락하고 있다.

지역 스키장들의 입장권이 예년에 비해 올 겨울 낮은 양으로 매매되고 있으나,  원인은 주민들의 스키장 방문 열기가 식어서가 아니라, 스키장 업주들이 입장권 매매양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마운틴 시모어 스키 리조트의 사이몬 화이트헤드 대변인은 “올 겨울 스키장 입장 인원 수가 예년에 비해 75% 정도에 머물고 있는데, 이는 스키장을 찾는 주민들을 위한 방역 수칙을 위해 주차장이나 도로 공간 그리고 스키장 공간 확보를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모어 스키장의 모든 고객 서비스를 현재 온라인을 통해 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스키장 운영이 올 겨울에도 잘 진행되고 있다고 했다. 시모어 스키장의 예약 상황은 1월 일일 입장권 구매가 아직 가능한 상태다.

그라우스 마운틴 스키장의 경우, 현재 평년에 비해 약 반 수 정도의 고객들이 방문 중이라고 쥴리아 그랜드 대변인은 전했다. 그라우스 마운틴 스키장도 팬데믹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스키장 입장 인원 수를 큰 폭으로 낮춰 제한하고 있다. 지역 스키장들의 고객 입장 수 제한으로 올 겨울 스키어들은 보다 여유 있고 넓은 공간 속에서 맘껏 스키를 즐기는 혜택을 누리고 있다.

그라우스 마운틴 스키장은 1월 입장 예약이 마감된 상태이며, 2월 예약을 받고 있는 중이다. 칠리왁시 소재 햄록 밸리 사스콰치 마운틴 스키장도 올 겨울 스키장 이용 인원 수를 평년에 비해 반 정도로 줄여 예약을 받고 있다고 밀로 버킹햄 대변인은 전했다. 사스콰치 마운틴 스키장은 지난 달 22, 강풍으로 체어리프트 운영을 중단한 바 있다. 이 스키장의 1월 이용은 현재 가능한 상태다.

위슬러 블랙홈 스키장의 경우도 올 겨울 스키장 이용 고객 수는 팬데믹 방역 및 여행자 수 급감으로 큰 폭으로 낮아졌다. 위슬러 블랙홈 스키장의 이번 주말 이용은 예약이 종료됐으나, 나머지 이 달 예약은 현재 가능한 상태다.

NEWS - 사회 | 이슈

정부 $250 리베이트 수표 지급…일부 상품 GST 면제 new

저스틴 트루도 총리는 21일 코비드 이후 국민들이 겪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 우선 일부 상품에 대해 2개월간 GST가 면제되며, 또 국민 1,870만 명에게 250달러의 근로 리베이트 수표를 지원할 방침이다

써리 사전분양 콘도 건설사 자금난으로 법정관리 new

써리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여러 주민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대형 콘도 건설 계획이 알려지자 높은 관심을 받았던 한 콘도 건설 사업이 개발사의 자금난으로 인해 무산될 전망이다. 총 1천32세대가 들어서게 되는 39층과 45층의 고층 콘도 건설 건이 하차에 직면해 있다.

올해 스키장 함박눈이 ‘펑펑’…적설량 최고 new

스키 시즌이 돌아왔다. 올 겨울에는 이미 주 내 많은 스키장들에 지난 해와는 달리 스키어들을 위한 적절한 양의 눈이 쌓여 있다. 이번 겨울에는 풍족한 적설량 확보로 BC주 내 스키장에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