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Contact Us

여행금지 명령 – COVID-19 의 전파를 억제하기 위한 여행 제한 조치

2021-04-26 12:52:00

이 명령의 목표는 교육이자, 주민들이 비필수적 목적을 위한 여행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오는 며칠간 주 정부는 경찰과 공조하여, 오락 여행과 관련된 시간에 주요 여행 통로에 정기적 도로 검문소를 설치하고 여행자들에게 이 명령을 상기시킬 예정이다.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지키고 BC 주의 보건의료 체계를 COVID-19 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주 정부는 BC 주 내에서의 비필수 여행을 제한하는 여행 제한 조치를 시행한다.

BC 주 보건관(PHO) 보니 헨리 박사의 권고에 따라 마이크 판워스 공공안전법무차관부 장관은 비상프로그램법(Emergency Program Act)의 특별 권한을 사용하여, 공중보건국 경계에 따라 구분되는 BC 주 내 3 개 지역 사이의 비필수 여행을 금지하는 새로운 명령을 발부했다.

이 3 개 지역은 다음과 같다:
1. 로어메인랜드 및 프레이저밸리(Fraser Health 및 Coastal Health 지역)
2. 밴쿠버아일랜드(Island Health 지역)
3. 노던/인테리어(Interior Health 및 Northern Health 지역)

이 명령은 지역간 여행만 제한하는 것이지만, 모든 사람은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 내에 머물러야 하며 필수 여행만 허용된다는 PHO 지침은 변함없이 BC 주 전역에 적용된다.

이 명령은 2021 년 4 월 23 일부터 5 월 25 일까지(5 월 연휴 이후까지) 유효하며, BC 주 외부에서 들어오는 비필수 여행자를 포함하여 BC 주 내의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