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Contact Us

인공지능 프린터 진단 알림봇 서비스 엔진 개발

2021-05-07 11:05:09

한인기업 잉크탱크(Ink Tank)..무료 서비스 진행

프린터 복사기 렌탈·수리 전문업체인 잉크탱크 이노베이션(Ink Tank innovation) 이 한인 비지니스를 위한 인공지능 프린터 진단 서비스 엔진을 개발, 서비스에 나섰다.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 엔진이 업무 상 예상되는 다양한 문제와 알림들을 알림봇을 통해 자동으로 소비자가 카톡문자를 받아 볼 수 있다.

즉 인공지능 프린터 무료진단 서비스는 InkTank 서비스에 프린터를 등록하면 Ink Tank 인공지능 엔진이 예상되는 기계적인 장애를 진단하며 한번 등록된 프린터는 언제든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고 해제 할 수 있다.

잉크탱크 관계자는 “당 서비스의 편의성은 인공지능이 예상되는 부품의 고장을 미리 진단하여 알려주어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으며, 갑작스럽게 토너가 없어서 불편을 겪게되는 일 등을 인공지능 로봇이 알림카톡으로 미리 알려 주므로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업무의 극대화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알 수 없는 이상한 숫자로 된 에러코드가 발생 해도 인공지능 엔진이 쉬운 말로 해석하여 알림 카톡으로 알려주고,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갑작스런 문제가 발생해도 비대면 수리 요청을 통해 원격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서비스는 6개월간 무료로 진행된다.

서비스 신청은 카카오채널 Inktank를 통해 카톡 문의를 남기면 신청한 분들에게 카톡상담을 한다.

잉크탱크 이노베이션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앞으로도 더 새로운 서비스와 제품들을 개발할 예정이다.

문의: 604-76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