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Contact Us

코로나 19로 지친 여름, K-Pop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2021-08-11 12:11:38

캐나다 한국문화원(원장 이성은)은 8월 28일, 특별 강사 김영재(Jay Kim) 안무가와 함께 두 번째 온라인 K-Pop 워크숍을 진행한다.

여름 맞이 K-Pop 온라인 워크숍과

솔로 K-Pop 릴레이 댄스 이벤트 마련

김영재 안무가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K-Pop 안무가로, 박재범(Jay Park), 더보이즈(The Boyz), 루한(Luhan) 등의 유명 가수들과 작업한 바 있다. 그는 또한 서울의 대표적인 안무 학교이자 유튜브 구독자 수를 2천만 명 넘게 보유하고 있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 Million Dance Studio)에서 안무가로 활동하였다. 김영재 안무가는 이번 온라인 워크숍을 통해 직접 만든 창작 K-Pop 안무를 캐나다 내 K-Pop 댄스 동아리 멤버 및 현지 참가자들에 선보이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코로나 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따라 주캐나다 한국문화원은 집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1인 K-Pop 릴레이 댄스’ 이벤트를 2020년부터 진행해왔다.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로서, 매월 선정된 K-Pop 곡의 안무를 직접 익히고 촬영한 후 영상을 제출하는 방법으로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8월 선정 곡은 국제 수화를 안무로 활용하여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방탄소년단(BTS)의 ‘Permission to Dance’ 이다. 안무 영상은 8월 22일까지 제출 가능하며, 참가자들이 보낸 영상은 편집을 통해 하나의 영상으로 제작된 후 주캐나다 한국문화원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재된다.

‘2021 K-Pop 댄스 워크숍’과 ‘1인 K-Pop 릴레이 댄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주캐나다 한국문화원 홈페이지(http://canada.korean-cultur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행사개요
ㅇ 행사명: 2021 K-Pop 댄스 워크숍
ㅇ 내용: 김영재 K-Pop 안무가와 함께하는 K-Pop 댄스 워크숍과 질의응답
ㅇ 일시: 2021년 8월 28일 토요일 저녁 8시 (동부 표준시)
ㅇ 장소: 온라인 플랫폼 줌(Z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