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신협 측은 참여 댓글을 읽고 당첨자를 발표했다. 당첨자 발표 동영상에는 안드리안 전 부장(본사 여신부)와 최현실 주임(써리지점)의 사회로 진행되어 이벤트 참여자들의 댓글에 하나하나 답변하며 감사를 전했다.
한인신협은 타은행과 무엇이 다를까요?
12일 한인신협이 좋은 점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한인신협(전무 석광익)은 ‘한인신협과 타 은행의 차이점’ 댓글 이벤트를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페이스북 39개, 인스타그램 45개, 핼로맘카페 39개의 댓글로 총 123개 댓글이 응모되었다.
12일 신협 측은 참여 댓글을 읽고 당첨자를 발표했다. 당첨자 발표 동영상에는 안드리안 전 부장(본사 여신부)와 최현실 주임(써리지점)의 사회로 진행되어 이벤트 참여자들의 댓글에 하나하나 답변하며 감사를 전했다.
안드리안 전 부장은 “신협이 지역사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함께 성장하려는 의지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며 “신협은 문턱을 낮추고 항상 고객에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현실 주임은 “SNS 를 이용하는 젊은 층이 신협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준다는 점에 맞춰 이민 1세대부터 자녀들인 이민 2,3세대에게 믿음과 온정의 신협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날 페이스북에서 JI lee, Eric Chung, 인스타그램에서 Ereca Chang, Haleys502, 헬로맘에서 젤리밴과 곰돌이 각각 2명이 당첨되었다.
당첨자는 1인당 100달러의 한인마트 기프트 카드를 원하는 신협 지점에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댓글
페이스북
작성자: JI LEE
신협이 좋은 점 10가지
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2. 한국어와 영어 상담 가능해 부모 자녀 모두 편하다
3. 한국적인 정서를 느낄 수 있다
4. 신협의 이익은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환원된다
5. 힘들 때 도와주려고 노력한다
6. 서민에게도 평등한 기회가 주어지는 곳
7. 고객 관리의 세심함으로 최대한 이익 창출
8.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금융기관이다
9.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다
10. 사은품이 정말 마음에 든다 매번 최고
작성자: Eric Chung
한국말을 엄청 유창하게 하시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시죠.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정말 큰 도움이 되실껍니다.
또한 신협은 밴쿠버에서 역사와 전통이 오래된 믿을 수 있는 은행입니다.
한국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금도 지원해 주고 각종 한인행사에도 많은 금액을 지원해주는 교민들을 위한 은행입니다.
더불어 한국사람 정서를 이해한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한인조합원 분들이 신협에 오시는 이유가 캐나다지만 한국적인 것이 좋아서 오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새로 이민 왔을 때 아직 신용이 쌓이지 않았어도 집대출에서 신용카드도 만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인스타그램
작성자: Ereca Chang
올 한해 저만큼 신협 덕을 톡톡이 본 분 계실까요? 하룻밤 사이 지옥과 천당을 간 기분을 아시나요?
당연히 될 줄 알았던 대출이 7년 주거래은행에서 퇴짜 맞고 지옥불에 들어간 저를 그 바로 다음날 신협에서 대출승인이 되어 천당문을 두드렸습니다.
드디어 신협 덕분에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집장만 하였습니다. 그것도 편안한 모국어로 기분 좋은 친절까지…. 특히 창구에서 업무 볼 떼 앉아서 볼 수 있는 강점이 있죠.
신협은 사랑입니다.
작성자: Haleys502
금융업무를 한국에서처럼 한국어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첫번째 매력으로 다가왔고 두번째는 이익 창출을 최우선으로 하는 은행과는 달리 창출된 이익을 조합원에게 환원한다는 취지로 설립된 비영리기관이기에 조금 도 신뢰가 가기도 했습니다.
처음으로 단순히 대출 시스템을 알아보려던 목적이었지만 좁다면 좁고 크다면 튼 밴쿠버 한인사회에서 많은 한인들이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데는 한인신협같이 큰 중심이 되는 중요한 기관이 있어 가능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 보게 되었습니다.
헬로밴카페
작성자: 젤리밴
여러분들이 말씀 하셨듯이 한국으로 돈 보내고 받는게 수월하고 한국어로 상담받고 은행업무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이민 1세대 저희 부모님 세대부터 1.5~2세대에 이르기 까지 한결같이 교민들에게 도움을 주는 이제는 가족 같은 신협입니다.
작성자: 곰돌이
많은 좋은 일을 통해서 타은행보다 좋은 은행으로 기억하고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은행입니다.
많은 아이들에게 장학금과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미래집 만들기, 다문화사회의 소통, 한국어의 변천 다양한 강연 열려
청소년 한국문화 사절단 겨울방학 특강 진행 청소년 한국문화 사절단 (KCYA , Korean Culture Youth Ambassador BC 밴쿠버 한인회 소속)은 지난해 12월 23일 ,...
한인신협 CEBA 대환 대출 서비스 제공
최대 2만 달러 대출 상환 면제 혜택 CEBA 대출 중소기업에 최저 연 7.7% 이율 적용 CEBA 상환 일부 면제금 (Partial Loan Forgiveness) 혜택을 위한 상환 기간...
한인신협 ‘은퇴·노후설계’ 세미나 개최
한인신협Sharons Credit Union (전무.석광익)은 지난 5일 조합원을 대상으로 노후설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날 오전 11시 써리점 대 회의실에서 열린 세미나에는 80여명의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