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의 남편은 그녀를 마지막으로 본 시간이 2021년 1월 18일 새벽 6시 경이라고 한다. 이 시간에 헌트의 남편 이언은 출근하기 위해 집을 나섰다. 퇴근하고 돌아온 이언은 집에 헌트가 보이지 않자 경찰에 바로 실종 신고를 냈다. 사진=TIFFANY CRAWFORD
포트 무디에 살고 있던 트리나 헌트(당시 48세)는 2년 전, 실종됐다가 몇 달 후 호프 지역에서 일부 사체로 발견됐다. 현재까지 이번 사건의 범인 검거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그녀의 가족들은 지난 2년간 슬픈 세월을 보내고 있다.
2년 전 실종됐다가 몇 달 후
호프 지역에서 일부 사체로 발견
가족 들 그동안 관심과 도움을 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해
제보자에게 5만달러의 사례금
헌트는 평소 매우 겸손하고 품성이 좋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2021년 1월 18일, 헌트의 남편은 헌트의 실종을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과 가족들은 그 동안 헌트의 행방을 찾아 헤맸으나 헛수고일 뿐이었다. 경찰은 헌트가 당일 산책을 나갔다가 실종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신고 후 두 달이 지나 헌트의 사체 일부가 호프 인근의 실버 크릭 지역에서 발견됐다. 경찰은 이번 사건의 범인 검거가 늦어지자 주민에 협조를 요청하고 나섰다. 수사팀은 소셜 미디어 등에 실종자 헌트 관련 뉴스 등을 게재하는 등 주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찰은 그녀의 집이 위치한 포트 무디 헤리티지 우드 지역 및 헌트 남편의 부모가 살고 있는 미션 인근 지역 등에 대한 탐문 수사를 벌여 왔으나 별 다른 진전이 없는 상황이다. 헌트의 가족들은 수사를 위한 정보 제공자에게 5만달러의 사례금을 내걸었다. 경찰은 전화 1-877-551-IHIT (4448), 혹은 이메일 [email protected]를 통해 주민 제보를 접수하고 있다.
헌트의 남편은 그녀를 마지막으로 본 시간이 2021년 1월 18일 새벽 6시 경이라고 한다. 이 시간에 헌트의 남편 이언은 출근하기 위해 집을 나섰다. 퇴근하고 돌아온 이언은 집에 헌트가 보이지 않자 경찰에 바로 실종 신고를 냈다. 이언의 남동생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 동안 이번 사건 수사를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제공해 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지난 해 6월, 경찰은 이번 사건 관련 한 범인을 체포했으나, 범인이 구속 되지는 않았다. 따라서 범인의 신원도 당시 확인되지 않았다. 당시 경찰은 헌트가 살던 포트 무디 집과 그녀의 남편 부모가 살던 미션 한 주택 등에 경찰 테이프를 쳐 놓고, 현장 수색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