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8일 목요일Contact Us

유일한 한국인 디자이너 Zagae (자개) 밴쿠버패션위크에서 성공적 데뷔

2023-10-25 13:45:15

한국 전통의상의 실루엣과 디테일에서 영감
밴쿠버 패션위크 SS24 런웨이 성료

밴쿠버 패션위크(Vancouver Fashion Week)는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Spring/Summer 2024 런웨이 쇼를 진행했다.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런웨이 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한국인 디자이너 브랜드 자개(Zagae)를 포함하여 총 9명의 디자이너가 무대를 장식한 20일 4일차 런웨이에서 Zagae (자개)는 첫번째 컬렉션 라인 ‘OTTER’을 통해 고급스러운 소재와 한국의 전통의상의 아름다움을 융합하는 것에 초점을 두며 실루엣과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한 Zagae(자개)는 Couture Neu라는 브랜드로 시작하여 젠더리스 패션을 현대적인 패션으로 재해석하며 여러 셀럽들의 러브콜 및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아울러 이번 23년 10월 밴쿠버 패션위크를 기점으로 미니멀한 젠더리스 테일러링을 선보이는 브랜드Zagae로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이번 데뷔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신윤호 디자이너는 “Zagae는 지속 가능한 패션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국 전통의상의 실루엣과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전개했다.”며 “밴쿠버 패션위크를 통해 첫 컬렉션을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밴쿠버 패션위크는 재능 있는 현지, 국제적 디자이너의 다양성과 열정적인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개성있는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패션 미디어와 산업 바이어에게 드러내기 위해 앞서 소개한다.
이 런웨이 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패션위크 중 하나이며 2001년 이후로 밴쿠버 패션위크는 신진 디자이너가 그들의 컬렉션을 패션 산업에 런칭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해왔다.
· Website https://www.vanfashionweek.com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vanfashionweek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vanfashionweek

·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VFWTV

 

글 이지은 기자 사진제공 VF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