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Contact Us

인종주의 및 차별 타파 프로젝트 지원 연장

2021-11-29 08:15:40

BC주정부가 인종주의 및 차별 타파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을 연장함에 따라 지역사회 단체들은 지금 2021-22년도 다문화주의 보조금 프로그램 신청서를 낼 수 있다.

라치나 싱 반인종주의 계획 담당 정무차관(Parliamentary Secretary for Anti-Racism Initiatives)은 “주 전역에서 많은 단체가 지역사회 내 인종주의 및 차별에 맞서 싸우는 것을 보았다” 며 “이 보조금은 주민들이 증오에 대처하고, 다양성을 배우고 기리며, 다 함께 힘을 모아 여기 사는 모든 사람에게 더 수용적이고 포용적인 곳을 만드는 데 필요한 추가적 도구이자 자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재정지원은 문화 간 교류, 신뢰 및 이해를 구축하 거나, 원주민 및 인종화 공동체들이 직면하는 인종주의, 증오 및 체제적 장벽을 타파하는 지역사회 단체들에 제공된다.

니키 샤 르 마 지역사 회개발 비영리단 체 담 당 정무차관(Parliamentary Secretary for Community Development and Non- Profits)은 “BC주의 너무 많은 공동체가 차별 및 체제적 인종주의로 인하여 장벽에 직면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BC주의 인종주의를 타 파 하기 위한 정부의 더 광 범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재정 지원은 BC주 주민들이 이 일에서 차 지하는 자 신의 핵심적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워크숍 및 교육, 다큐멘터리 및 기타 중요 자원을 만드는 우리의 필수적 비영리 단 체들을 지원한 다”고 밝 혔다.

BC주는 체제적 인종주의와 증오 사건을 억제하고, 인종화 공동체 내의 이런 문제들에 대처하는 역량을 키워주는 프로젝트들에 대한 올해 보조금에 30만 달러를 할당했다.

신청서는 2021년 12 월 20일까 지 접수 한 다.

▲보조금 신청방법: https://www2.gov.bc.ca/gov/content/governments/multiculturalism-anti-racism/multiculturalism/multiculturalismgrants

▲반인종주의 데이터 입법 설문조사 참여: https://engage.gov.bc.ca/antiracism/data

▲증오범죄를 목격하거나 증오 범죄 희생자가 되었을 경우 대처: www.resiliencebc.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