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7일 월요일Contact Us

BC주 연일 최다 입원치료자수를 기록하는 가운데 키칠라노 해변에서 댄스파티 개최

2021-04-18 15:36:04

금요일, BC주에서는 1,000명 이상의 새로운 신규감염자발생, 6명의 추가 사망 및 3일 연속 입원치료자수 기록을 갈아치웠다. 코로나바이러스로 병원에 입원 치료중인 환자는 425명으로 목요일에 기록 된 409명을 넘어 섰다. 사진=유튜브 캡쳐. 기사와 직접적인 연관없음

금요일 저녁 BC주가 기록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입원 건수와 전염성이 더 강한 변종감염의 급증으로 씨름하는 동안 키칠라노 해변에서는 공중보건명령에 위배되는 대규모 댄스파티가 열렸다.

BC주 보건 당국은이 변종 바이러스의 확산 때문에 이번 주말 대규모 그룹모임을 하지 말라고 촉구했으나, 같은 날 키칠라노 해변에서는 댄스 파티가 열렸다. 온타리오는 야외모임을 완전히 금지 한 락다운이 시작된 날이었다.

이 지역에 거주하는 베릴 파이씨는 금요일 오후 8시 직전에 친구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었는데, 수십 명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해변에서 시끄러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입원 환자 중 127 명이 중환자로 전날보다 2 명 증가

공중보건명령에 따라 외부에 모일 수있는 사람은 10 명 이하이며, 같은 가구에 속하지 않는 한 2 미터 간격을 두어야한다.

파이씨는 토요일에 “내가 본 적없는 화장실을 이용하려는 줄이 엄청나게 길었다.”고 말했다.

공공안전부장관 마이크 판월스는 사람들이 공중보건명령을 노골적으로 무시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절대적으로 실망스럽고, 실망스럽다”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들은 규칙을 잘 따르고 있다. 이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음을 친구와 가족에게 상기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토요일 이메일에서 말했다.

금요일, BC주에서는 1,000명 이상의 새로운 신규감염자발생, 6명의 추가 사망 및 3일 연속 입원치료자수 기록을 갈아치웠다. 코로나바이러스로 병원에 입원 치료중인 환자는 425명으로 목요일에 기록 된 409명을 넘어 섰다.

BC주는 여름기간 파티와 야외모임에서 경찰이 지방보건명령을 집행 할 수 있는 권한을 강화하는 조치를 발표했다.

밴쿠버시 집행직원과 공원관리원은 주정부 보건명령준수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도시의 해변, 공원, 바, 레스토랑 및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 위반 티켓도 발급 할 수 있다.

지방 보건의 보니 헨리 박사는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중요하지만 외부에 있는 것이 안전한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외부에 있더라도 모임을 작게 가져야 하고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계속 사용해야한다. 이것은 특히 누군가가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은 경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당신이 누구를 만나고 어디에 가는지에 대한 필요성을 생각하고, 항상 가까이 지내는 사람들과의 접촉을 유지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