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Contact Us

[BC주정부] 소기업 주간 시작 – 세계적대유행 지원의 중요한 단계

2021-10-19 18:06:33

빅토리아 – 탄력, 인내, 혁신은 올해 소기업 주간(10월 17-23일)의 초석이다.
BC주는 세계적 대유행이 지속되는 내내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고 사람들이 의존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적응하며 대응한 BC주의 50만여 소기업의 노력을 인정한다.

라비 칼론 고용경제회복혁신부 장관은 “세계적 대유행은 우리 BC주 각지의 모든 소기업에 큰 시련을 안겨주었다”며, “이번주는 우리가 이런 소기업들의 엄청난 노력과 의지에 너무나 마땅한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수 있는 시간이다. 영업의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전환에서 BC주 백신 카드의 성공적 시행에 이르기까지, 우리 소기업들은 이 어려운 시기에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주뿐만 아니라 언제나 모든 사람이 지역사회 내의 사업체들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적 대유행이 계속되는 내내 BC주는 타격이 큰 산업 및 사업체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해왔다. 중소기업회복보조금(Small and Medium Sized Business Recovery Grant) 및 서킷브레이커기업구제보조금(Circuit Breaker Business Relief Grant)만 해도 BC주 기업 지원에 5억 달러 이상 투입했다.

지금까지 중소기업회복보조금 대상 기업의 90% 이상과 서킷브레이커기업구제보조금 대상 기업의 99% 이상이 1회성 지원금을 받아 종업원 유지, 안전 수칙 이행, 서비스 조정 또는 혁신 등에 사용했다.

중소기업회복보조금을 받은22,600여개 기업 중 하나는 퀘이자스 아케이드와
파워하우스 핀볼을 운영하는 빅토리아의 사업체인 Vancouver Island Arcade
Amusements이다. 이 사업체는 서로 별개로 진행되는 행사 및 집회를 소규모 집단으로 수용하기 위해 사업 전략을 수정하는 데 보조금을 사용했다.

Vancouver Island Arcade Amusements의 CEO 스티브 웹은 “많은 사업체들이 그랬듯, 세계적 대유행이 처음 발발했을 때 우리도 문을 닫아야 했다”며, “정부 보조금은 우리가 사업을수정하여 아케이드를 안전하게 재개할 수 있게 해주었다. 사람들이 아케이드로 돌아와 우리가 살아남아서 기쁘다고 말할 때 큰 보람을 느낀다. 우리 문을 다시 열고, 지역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람들의 웃는 얼굴을 보고, 우리 종업원들이 계속 일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내 기업 지원에 있어서 중소기업회복보조금은신청자들의 회복 계획 개발을돕기 위한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약 1,250개의BC주 기반 전문 서비스 제공자에게 약 $2천만을 제공할 것이다.

칼론은 “우리는 재계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 보조금 프로그램들을 개발했다. 이 보조금프로그램들의 성공을 위해 의견을 제시해준 모든 분에게 감사를 표한다. 이 세계적 대유행에서 지속적으로 회복하면서 모든 사람을 위해 더 튼튼한 BC주를 만든다는 취지 아래, 우리는 사람과 기업과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 투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보조금들에 덧붙여 BC주는더 디지털 중심적인 온라인 영업으로의 전환을 위해 지난 1년간 소기업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기도 했다. 온라인출범보조금(Launch Online Grant) 프로그램을 통해 5,500여개의 BC주 기업이 전자 상거래 역량을 구축하고 서비스의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었다. 2021년 9월에 종료된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기업들이 고객에게 홍보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역량과 예약 시스템을 개선하는데 약 $4천만을 제공했다. 승인된 신청자들의 약 50%가 지역 주민 또는 원주민, 흑인 및 유색 인종(IBPOC)소유 사업체이다.

기업들이 세계적 대유행 이후의 경제에 잘 적응하도록 추가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BC주는 사업주 및 그 고용인이 Alacrity Canada의디지털 마케팅 훈련 과정(Digital Marketing Bootcamp)을 수강할 수 있도록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이 더 효과적으로 소비자와연결되고, 시장에 접근하고,사업을 추진하는 방법을 배우는 온라인 훈련 과정을 수강할 기회를 제공한다. 2022년 3월까지 약 6,000명이사업 성장을 돕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제고하기 위해 이 훈련 과정을 수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동 프로그램은 신청자를 받고 있다.

2021년도 소기업 주간에 기업가들은 Small Business BC와 BC주 정부가공동 주최하는 무료 웨비나에 참석할 수 있다.이 웨비나는 기업의 세계적 대유행으로부터의 회복과 재건을 돕는 교육 도구를 제공한다.

톰 콘웨이 Small Business BC CEO는 “Small Business BC는 소기업 주간에 기업가를 위한 무료 교육을 지원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여긴다”며, “이 지원은 COVID-19 세계적 대유행의 경제적 압박과 씨름하고, 맞서고, 그에 대응해온 소기업 소유주에 매우 중요한 시점에 이루어진 것이다. 우리는 COVID-19지원 핫라인, 중소기업회복보조금 및서킷브레이커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제공한 중요한 재정 지원에 덧붙여 이번 주의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제공한 BC주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세계적 대유행 중의 기업에 대한 지속적 지원은 StrongerBC의 BC주 경제회복계획 (Economic Recovery Plan)의 일환이자, 모든 BC주 주민을 위해 수용적이고 혁신적이며 지속가능한 경제 회복을 이루기 위한 지속적 노력의 일부이다.

자세히알아보기:
기업, 단체 및 지역사회 집단에 대한 경제적 지원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2.gov.bc.ca/gov/content/covid-19/economic-recovery/business-supports

Alacrity Canada의디지털 마케팅 훈련 과정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신청하기:
https://alacritycanada.com/online-digital-marketing-bootcamp/

Small Business BC가 소기업 주간에 주최하는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기:
https://smallbusinessbc.ca/article/small-business-week-2021-at-small-business-bc/

StrongerBC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strongerbc.gov.bc.ca/

연락처:
Ministry of Jobs, Economic Recovery and
Innovation
Communications
250 883-2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