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6일 화요일Contact Us

한인실업인협회 추석맞이 및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 개최

2021-09-20 18:42:59

김성수 회장은 “팬데믹에서 조금은 벗어나 추석을 앞두고 협회 회원뿐 아니라 공급업체와 협찬사 및 교민들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김성수)는 추석을 맞이하여 2021년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 (2021 Annual BCKBA Scholarship Golf Tournament)를 9월 14일 오후 1시부터 써리골프클럽 (Surrey Golf Club, 7700 168 St, Surrey)에서 개최했다.

친목 도모와 푸짐한 경품까지 흥겨운 하루

김성수 회장은 “팬데믹에서 조금은 벗어나 추석을 앞두고 협회 회원뿐 아니라 공급업체와 협찬사 및 교민들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라며 “우천임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골프대회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120여명이 참석했다. 오후 6시부터는 써리골프클럽 내에서 저녁 부페가 제공되었으며 시상식과 경품 추첨이 이어졌다.

 

 

여자부분은 1등 안젤라 김. 2등 강세원 3등 레아김, 남자부분은 1등 최용순 2등 장용석 3등 브루스 김 씨가 수상했다. 크로스 라인상은 서상빈 씨가 차지했다.

한편 서빙고 초등학교 동창생인 오성욱 씨와 박승훈 씨가 30여년만에 이번 행사에서 같은 조로 만나게 되어 특별상을 받았다. 박승훈 씨는 “장학기금 마련이라는 좋은 취지와 교민들 간의 친목이 있는 행사였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씨는 “처음 참가했는데 흥겨웠고 푸짐한 상품까지 마련된 준비된 행사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한인장학재단에 4,000 달러를 후원한 협회는 이번 골프대회 행사에서 판매한 라플 티켓 수익금의 일부를 장학 기금으로 조성하여 가능한 한 매년 장학금을 후원할 계획이다.

한인실업인협회는 골프대회와 송년파티 행사뿐 아니라 창업지원 설명회와 경제 세미나 개최 등을 통 하여 BC주의 대표 적인 한인실업인 단 체로 교민들과 한인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