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 목요일Contact Us

BC한인실업인협회, 창업설명회 연다

2021-07-01 23:06:22

이번 창업 설명회에는 그로서리, 코인 런드리, 드라이 클리닝, 요식업 4업종의 임원 및 회원으로 구성된 패널들이 참석하여 창업 관련 정보 뿐 아니라 오랜 기간 비지니스를 직접 성공적으로 운영해 오면서 현장에서 경험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BC한인실업인협회(이하 실업인협회, 회장 김성수)  13일 오후 2시부터 실업인협회 사무실에서 2021년도 교민을 위한 비즈니스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COVID 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해부터 경제 활동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민과 창업 또는 다른 업종으로의 사업 전환을 고려중인 교민들을 위한 설명회다.

지난 2019년 처음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했던 실업인협회는 BC한인사회의 대표적인 실업인 단체로 30년 넘게 한인사회의 경제를 이끌어왔다. 그래서 그동안의 경험치를 바탕으로 한인 창업 희망자에게 비지니스 선택 방법과 결정에 실질적인 도움과 정보를 줄 예정이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는 그로서리, 코인 런드리, 드라이 클리닝, 요식업 4업종의 임원 및 회원으로 구성된 패널들이 참석하여 창업 관련 정보 뿐 아니라 오랜 기간 비지니스를 직접 성공적으로 운영해 오면서 현장에서 경험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BCLC 직영 KIOSK(LOTTO CENTER)에 대한 신청 방법 및 운영에 대한 질의 응답도 예정되어 다양한 사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실업인협회 측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역특성과 소비자 패턴, 그리고 시장상황을 잘 이용해 큰 수익을 남기는 비즈니스로 유지해가고 있는 곳도 많다”라며  “설명회 후에는 참석자의 관심 업종에 대한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개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귀띰했다. 참석을 원하는 교민들은 한인실업인협회로12일까지 604 431 7373 또는 [email protected]로 신청하면 된다.

 

이지은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