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Contact Us

[DINING] “캐나다의 프로방스” … 오카나간 밸리

2021-08-06 10:59:04

테라스가 너무 아름다운 The Bear, The Fish, The Root & The Berry. 레스토랑의 이름은 원주민 Syilx 창조 이야기에나오는 4명의 음식 책임자를 뜻한다.

캐나다의 프로방스 오카나간 맛집 기행 (1) 

전설적인 미식가인 제임스 바버는   코위찬 밸리를 “캐나다의 프로방스라고 불렀다그러나 솔직히 남부 프랑스의 정취는 무성한 포도밭맛있는 와인덥고 건조한 여름의 향기로운 풍경이 있는 오카나간 밸리와  가깝다. 

 

Home Block
CedarCreek Estate Winery
5445 Lakeshore Rd., Kelowna
250-980-4663
cedarcreek.bc.ca/home-block-restaurant 

자신의 요리 스타일이 확고한 셰프  테일러는 오카나간 밸리에서 최고의 재료를 찾아 음식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최근에는 뉴브런스윅주에서 공수한 구운 농어와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메뉴를  보였다부드러운 폴렌타살사 베르데와  고추냉이를 곁들인 천천히 구워  삼겹살요리는 단연 이곳의 최고 메뉴이다. 

 

Terrace Restaurant
Mission Hill Family Estate
1730 Mission Hill Rd., West Kelowna
250-768-6467
missionhillwinery.com 

 곳은 포도밭과 함께 오카나간 호수 위로 우뚝 솟은 건물의 화려함이 매력적이다깨끗하고 상쾌한 공기가 음식에   한다고 생각하지만사실 그것은 식당의 텃밭이나 인근 농장에서 가져오는 신선한 재료에서 나온 것이다직접 만든 쐐기풀 리코타,  타라곤과 마늘 페스토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샐러드와 레몬 그라스 육수에 조리한 가리비와 옆줄무늬 새우요리에서 최고의 풍미를 맛볼  있다와인 페어링 점심  저녁 메뉴는 $60$125이다. 

 

RauDZ Regional Table
1560 Water St., Kelowna
250-868-8805
raudz.com 

로드 버터스와 오드리 수라노는 20  프레스코라는 이름의 식당으로 처음 켈로나에 새로운 차원의 외식문화를 개척했다지금은 RauDZ Regional Table 간판을 바꿨다판체타와 회향 튀김을 곁들인 무화과 토스트 사카이 살몬 BLT 같은 과거 요리를 선보이는 20주년 기념 메뉴를 즐길  있다. 

 

Sunny’s Modern Diner
235 Bernard St., Kelowna
778-478-1170
sunnysmoderndiner.com 

사람들과 함께 브런치 또는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밝고 활기찬 곳이다  주인의 반려견인 골든 리트리버의 이름을   식당은 써니의  사진이 환함을 더한다. 

 

Salt and Brick 
243 Bernard Ave., Kelowna 
778-484-3234 
saltandbrick.ca 

결국당신은 벽의  다른 벽돌일 뿐입니다.” 오래된 벽돌 벽에 네온 사인으로 만들어진 문구가 눈에 들어온다 곳의 제임스 홈즈 셰프는 매일 대부분의 메뉴를 바꾸는   되는 셰프   명이다.  절인 포도팝콘맥주 치즈를 곁들인 브뤼셀 새싹과 엘크 살라미,   라구와  휘핑 크림을 곁들인 와플 콘의  가지 요리가 대표 메뉴다 

 

Frankie We Salute You 
Landmark District Market 
1717 Harvey Ave., Kelowna 
236-420-3338 
frankiewesaluteyou.com 

채식전문 식당오너/셰프인 브라이언 스키너의 놀랍도록 훌륭한 채식 메뉴는 지역의 지속 가능한  농장의 부엌에서 나올 법한 캐주얼한 음식이다. 

 

Liquidity Wines 
4720 Allendale Rd., Okanagan Falls 
778-515-5500  
liquiditywines.com 

오카나간 폴스의 Liquidity Wines 앤서니  맨들의 와이너리 컬렉션의 일부이며와인 + 음식 + 예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유리로  미니멀한 실내는 포도밭과 Vaseux 호수 전망이 일품이다이전에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Fairmont Banff Springs)에서 근무했던 셰프  티즈는 최근  식당을 인수했으며 자매 와이너리인 체크메이트와 로드13에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와인은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착한 편이다. 

 

Pig Out Trails 
올리버– 오소유스 지역푸드 + 와인 이벤트 
9 25 토요일 

매년 Covert Farm에서 열리는 올리버– 오소유스 지역의 음식과 와인 축제인 피그아웃이 올해로 10주년을 맞는다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40개의 와이너리가 참여한 10개의 와인/푸드 트레일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트레일에는 와이너리 셰프들과 밴쿠버와 캘거리에서 참여한 셰프들이 4곳에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티켓은 $99 이며 이벤트  티켓 정보는 Oliverosoyoos.com/collection/pig-out에서 확인할  있다. 

15 Park Bistro 
Watermark Beach Resort 
15 Park Pl., Osoyoos 
250-495-5508 
15parkbistro.com 

 식당의 파티오는 오소유스 호수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환상적이다후끈한 오소유스의 저녁이나 주말 브런치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셰프  애킨스의 메뉴는 부담감 없는 착한 가격이다그리고 와인에 관심이 있다면 소믈리에  로처와 언제든지 와인에 대해 이야기할  있는 장점이 있다. 

 

The Bear, The Fish, The Root and The Berry 
Spirit Ridge Resort 
1200 Rancher Creek Rd., Osoyoos 
250-495-4660 
bearfishrootberry.com 

아름다운 파티오가 있는  식당은 오카나간 원주민 부족 Syilx 영토안에 위치하며 음식은 “원주민 뿌리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식 와이너리 스타일 요리 설명된다레스토랑 이름은 Syilx 창조 이야기에 나오는 4명의 음식 책임자를 뜻한다셰프 머레이 맥도날드는 연어조개들소사슴 고기해초 가루  각종 베리와 같은 전통 재료를 조화롭게 이용해 훌륭한 음식을 만들어낸다. 

 

Miradoro 
Tinhorn Creek Vineyards 
537 Tinhorn Creek Rd., Oliver 
250-498-3742 
tinhorn.com 

제프  기스트 셰프에게는 농장 직송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내는 것은 아주 익숙한 일이다그는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자랐고 조부모께서 농사를 지으셨기 때문이다그의 지중해식 메뉴는 피자와 파스타그리고 재료의 특징을 해치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만들어내는 이탈리아 요리들이다. 

Mia Stains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