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Contact Us

교육부 – 학생과 교직원의 정신 건강을 위한 추가 지원

2021-09-03 15:50:41

새로운 학년도가 다음 주에 시작됨에 따라 학생과 교직원의 정신 건강은 중요한
주안점이다.

비씨 정부의 5 백만 달러 일회성 투자 덕분에 학교는 정신 건강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확장하고 새로운 지원을 도입할 수 있다. 이는 4 년에 걸친 정신 건강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대한 1,590 만 달러 투자에 기반한다.

제니퍼 와잇사이드 교육부 장관은 “가족과 학생이 학교로 돌아가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한편, 학교가 어떤 모습일지에 대해서는 약간의 불안감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비씨주민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새롭고 독특한 난관에 직면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금은 교육청이 지역사회에 맞는 방식으로 학생과 교직원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학교와 교육청은 이 일회성 팬데믹 관련 정신 건강 기금을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에 사용할 수 있어 회복력과 감정적,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면, 교육자를 위한 인도주의 시스템 리더십과 외상 실습 훈련, 추가적 정신 건강 자원 및 전문가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학생들은 추가적인 사회적, 문화적, 정서적 지원과 동급생간 지원 및 수업을 위해 야외 자연 공간을 이용하는 이니셔티브를 제공하는 선배나 지식인들과 연락할 기회가 많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2021 년 5 월, 교육부는 비씨주 질병 통제 센터, 비씨주 교사 연맹, 퍼스트 네이션 교육 운영 위원회, 비씨주 의사들과 안전관리공단(WorkSafeBC)을 포함하여 정신 건강 학교 스타트업 실무 그룹을 설립했다. 이 그룹은 팬데믹의 영향과 학교에서 이러한 영향을 해결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학교에서 유치원부터 12 학년까지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핵심 원칙 및 전략’이라는 자원을 개발했다.

이 새로운 지원에 추가로, 정신 건강 및 중독부는 비씨주민들의 정신 건강 및 복지 지원에 중점을 둔 웹사이트를 개설하였다. 웹사이트에는 무료 상담, 법률 지원, 자원 및 항상 이용 가능한 비밀 지원 라인에 접근하는 링크가 있는 청소년 정신 건강 자원 허브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https://wellbeing.gov.bc.ca/를 방문할 수 있다.

쉴라 맬콤슨 정신 건강 및 중독부 장관은 “팬데믹은 비씨주 학생과 교직원의 정신 건강을 너무 힘들게 해 왔습니다. 학기 시작을 준비하면서 정신건강 지원을 확장하여 비씨주 학교들이 복지를 증진하는데 필요한 자원을 갖게 해줍니다. 지역 프로그램에 자금을 투입함으로, 학교와 교육청이 학생과 교육자의 최대 요구사항을 더 잘 지원해 줄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다.

안전하고 배려하는 학교 커뮤니티 구축에 중점을 둔 교육 프로그램인 Erase(존중과 안전한 교육을 기대)를 통해 학생, 교직원, 가족들이 더 많은 정신 건강 자원을 이용할 수 있다. Erase 사이트는 정신 건강, 인종 차별, 약물 남용 및 따돌림과 같은 복잡한 문제를 다루는 학생, 교육자 및 가족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도구를 제공한다. 이 사이트는 또한 정신 건강 서비스와 자원에 연결된다.

한눈에 알아보는 정보:
• 이 500 만 달러의 일회성 정신 건강 기금은 2021 년 6 월에 처음 발표된 새로운 일회성 팬데믹 특별 기금 2,560 만 달러의 일부이다. 이 기금은 정신 건강 지원에 추가로 다음을 제공한다.
o 건강 및 안전, 청소 및 용품을 위한 1,440 만 달러
o 원주민 학생을 지원하고 퍼스트 네이션 교육 운영 위원회 및 메티스
네이션 비씨의 역량을 구축하기 위한 500 만 달러
o 사립 학교를 위한 1,200 만 달러

자세히 알아보기:
정신 건강 실무 그룹 자원인, 학교에서 유치원부터 12 학년까지 정신 건강 증진을 위한 핵심 원칙 및 전략 읽기:
https://www2.gov.bc.ca/assets/gov/education/administration/kindergarten-tograde-12/key-principles-and-strategies-for-k-12-mental-healthpromotion.pdf

복지와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자원 찾기: https://wellbeing.gov.bc.ca/
학교 전략에 있는 정신 건강 읽기:
https://www2.gov.bc.ca/assets/gov/erase/documents/mental-healthwellness/mhis-strategy.pdf

안전하고 배려하는 학교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비씨 정부의 Erase 전략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s://www2.gov.bc.ca/gov/content/erase

연락처:
교육부
정부 커뮤니케이션 및 대중 참여
250 356-5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