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Contact Us

올해의 차세대 전문직 종사자상에 최병하 공증사 수상

2022-05-10 17:45:44

최공증사는 노스로드 비지니스협회(North Road BIA)의 회장이기도하며 한인 첫 수상이다.

주리스 공증사무실의 최병하공증사가 2022년 4월 30일에 Tri-Cities Chamber of Commerce의‘ 올해의 차세대 전문직 종사자’ (Young Professional of the Year) 상을수상했다.

비지니스 우수상 갈라에는 500명이넘는 지역사업자, 지역사회지도자 및 시, 주정부, 연방정부 정치인이 참석했다.

최공증사는 노스로드 비지니스협회(North Road BIA)의 회장이기도하며 한인 첫 수상이다.

이 상은 뛰어난 수준의 비즈니스성과, 혁신 및 긍정적인 사회적 양심을 보여준 40세 이하의 젊은 전문직 사업자에게 수여되며 우승자는 재정적 번영과 장수한 사업으로 성공을 입증했으며 지속적인 커뮤니티 지원으로 트라이시티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수상을 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부문에 수여된 10개의 상중 올해에 최공증사는 유일한 아시아인 사업자다.

최공증사는 주류사회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한인사업자를 대표할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훌륭한 한인 사업자들이 주류 사회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비즈니스가 많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했다.

최공증사는 ‘상징적인 코리안타운과 한국문화를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알리기를 희망한다”라고밝혔다.

 

이지은 기자
사진 최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