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동안에 3건의 살인사건이 발생돼 주민들이 긴장하고 있다. 경찰은 칠리왁 총격 사건, 미션과 노스밴쿠버 살인사건 조사 중이다.
하루 동안에 3건의 살인사건이 발생돼 주민들이 긴장하고 있다.
14일 오전 7시경, 미션 33800 4th Ave.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한 남성이 칼에 찔려 숨졌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 구급팀에 의해 소생술이 진행됐지만 이 남성은 살아나지 못했다. 경찰은 사망자 가족에게 소식을 알렸으며, 사건의 원인을 수사 중이다. 또한 당시 현장 인근에 대한 증인 및 카메라 신고를 전화1-877-551-4448 혹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등을 통해 접수 중이다.
IHIT, 칠리왁 총격 사건, 미션과
노스밴쿠버 살인사건 조사 중
13일 오전에는 노스 밴쿠버 론스데일 West 3rd Ave. 200블록 소재 한 아파트에서 한 여성이 칼에 찔려 숨지는 사고가 발생됐다. 이 여성도 응급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생명을 건지지 못했다. 경찰은 사망한 여성을 잘 알고 있는 한 범인을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체포했다. 미션 지역 사건과 이번 사건의 연관성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세 번째로, 13일 오후 칠리왁 Windsor st. 900블록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한 남성이 총에 맞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됐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해 이 남성을 병원으로 급히 옮겼으나, 이 남성은 병원 도착 후 사망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은 표적 살인이라고 하면서, 이 남성의 로워 메인랜드 지역 갱단과의 관련성 여부를 놓고 수사 중이다. 이 날 저녁, 현장에서 약 8km 정도 떨어진 46700 Bailey Rd. 상에서 SUV 차량 한 대가 불에 탄 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불에 탄 차량이 이 남성의 총격 사건과 관련이 있는지를 놓고 관련 수사를 진행 중이다. 경찰은 빠른 사건 수사를 위해 총격에 사망한 남성의 사진과 신원을 공개했다. 이 남성은 칠리왁에 거주하는 마이클 드레마(34)로 확인됐다. 경찰은 13일 오후 5-8시 경, 찰리왁 Bailey Rd. 인근을 지났거나 방문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증인 신고 및 차량 카메라 신고를 접수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