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리 맛집 ‘더 카츠(The Katsu)’ 가 볼까?
먹방(먹는 방송)과 맛집이 대세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기는 문화는 생활의 여유로움으로 자리 잡았다. 맛집에서 음식을 먹기위해 1시간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는 것이 일상인 요즘.
한국 방송 중 ‘백종원의 골목 식당”을 통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음식 중 하나인 치즈 돈까스는 밴쿠버에 사는 우리에게도 신선하다. 그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랭리의 ‘더 카츠(The Katsu)’다. 그래서 조남규 대표 겸 헤드세프와 이지연 매니저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Q The Katsu가 지향하는 점
밥집은 고객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먹고 배가 불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소스, 샐러드 ,차 한잔까지도 다 가격을 따로 받는 타국땅에서 착한가격, 최상급의 재료로 온 가족이 만족하고 행복해지는 것이 The Katsu의 궁극적 설립목적입니다. 정직한 음식을 통해 고객님들과 함께 더욱 성장해 나아가겠습니다.
Q 랭리지점을 시작으로
우선 랭리에 1호점을 오픈한 이유는 랭리로 점점 몰려드는 인구밀도와 무한한 지역 발전의 가능성 때문입니다.
랭리를 본점으로 시작하여 차후 지역 성향에 맞는 음식계발을 통해 뻗어 나갈 것입니다.
Q 차별화된 전략
우선 독보적인 소스류의 노하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에서 ‘돈까스’사업의 오랜 경력과 경영 노하우로 수년간 다져진 조남규 메인세프가 개발한 다양한 소스류가 밴쿠버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특히 랭리점을 운영하면서 현지 입맛을 고려해 최적화된 소스류를 선보이고 있다. 물론 아직도 개발 중이며 연구 중입니다. 또 하나는 최상의 재료의 음식과 착한 가격을 들 수 있습니다.
Q 한국과 다른 식당 운영이나 어려운점
공략하는 대상의 다양화입니다.
한국은 여성이나 아이들위주로 메뉴를.계발하여 판매할때 빠른 결과를 .보여주는 반면 국적의 다양화로 인해 새로운 음식을 선보이는데 다소 제한이 되고 까다로운 면이 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음식들은 다 알아봐 주십니다.
아낌없는 성원에 더욱 메뉴계발에 힘쓰고 모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때 까지 노력에 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인기메뉴 TOP 3.
1. 치즈 카츠
얇게 두두린 등심에 두툼히 자른 모짜렐라치즈를 말아 랩으로 하루동안 적정온도에 숙성시켜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극대화한 메뉴입니다.
2 김치치즈카츠 나베
남녀노소 누구나 좋나하는 동,서양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나베의 특성을.살려 뚝배기(나베)에 양념해 숙성시킨 김치를 붓고, 그위에 바싹하게 튀겨낸 등심을 얹어 체다치즈와 파로 토핑이 마무리되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인기메뉴입니다.
3. 모듬 카츠
흰살생선, 새우, 안심, 키친카즈가.한상에 어우려져 풍미를 더한 메뉴입니다. 여러가지 모두 드시고 싶으실때 모듬카츠를 찾아주세요.
주소 5576 204 St, Langley / 전화 (604) 539-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