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인터넷뱅킹 통한 국제간 송금 서비스 시행

2020-05-21 13:23:40

한국 등 당일 송금 가능…수수료 $7.50 저렴

한인신협(전무.석광익)이 온라인 인터넷뱅킹(International Wire Transfer)을 통해 국제간 송금서비스를 실시한다.
20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인신협은 5월 20일부터 개인 인터넷뱅킹에 접속해 한국 등 세계 각 지역의 개인이나 사업체에 당일송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연간 송금 가능액은 2만 5천달러이며, 회 당 수수료는 7달러 50센트($7.50) 또는 한국으로의 송금시 원화 7,000원 이다.
신협관계자는 “지점방문없이 편안하게 언제 어디서나 국제간 송금이 가능하며 조합원들에게 저렴한 수수료로 서비스를 하게되어 기쁘다” 며 많은 분들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상세한 사항은 한인신협 홈페이지 또는 지점에 의뢰하면 된다.

커뮤니티

46대 한인회장 선거에 손진규, 박경준 후보 등록 new

BC 밴쿠버한인회(회장. 강영구)는 밴쿠버 한인회 선거공고를 통해 5월 20일 한인회장 후보와 한인회원 등록을 마감했다. 당 초 4월 30일 마감이었으나 회장 후보자 등록이 없어 기간이 연장되었다. 이 연장 기간 등록에서 손진규(밴쿠버노인회 이사/ 재향군인회 재무이사) 씨와 박경준(노스로드 비즈니스협회 전무) 씨가 한인회장 후보에 공식 등록했다.

한인신협 RRSP, TFSA, FHSA 저축의 모든 것 알아보는 시간

한인신협(전무 석광익)은 2월 6일(목) 오전 11시, 써리지점 과 2월 8일(토) 오전 11시, 랭리지점에서 캐나다의 주요 저축 계좌인 은퇴 저축(RRSP), 비과세 저축(TFSA), 첫 집 마련 저축(FHSA)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이 재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각 계좌의 장점과 효과적인 활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진행될 이번 세미나 내용을 살펴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