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인들이 개를 판매하기 위해 사육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현재 동물 학대 혐의는 고려되지 않고 있다. 이 개들은 포트 세인트 존과 도슨 크릭에 있는 BC SPCA 시설로 옮겨졌으며, 이빨, 헤르니아, 코 찰과상, 눈 건강, 영양상태 등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받고 있다. 사진=pixabay.com
*사진은 본 기사와 관련없음.
BC SPCA는 금요일 포트 넬슨에서 개 주인들에 의해 동물 관리 기관에 맡겨진 119마리의 작은 개들을 돌보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마시 모리아티 SPCA 집행 및 방역 책임자는 성견 103마리와 강아지 16마리를 트레일러에 살고 있는 주인 커플이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주인들이 직접 돌보기 어렵다고 판단 도움 요청
모리아티는 “주인들은 자신들이 힘든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고 도움을 청했다”며, “그들이 도움을 요청한 것은 최선의 선택이었고 SPCA는 기꺼이 그들을 지원했다”고 말했다.
총 22마리의 개만 받을 것으로 예상됐던 SPCA는 이제 테리어, 시츄, 파피용 등 혼종 소형견들까지 돌보느라 다소 벅찬 모습을 보이고 있다.
SPCA는 주인들이 개를 판매하기 위해 사육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모리아티는 현재 동물 학대 혐의는 고려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개들은 포트 세인트 존과 도슨 크릭에 있는 BC SPCA 시설로 옮겨졌으며, 이빨, 헤르니아, 코 찰과상, 눈 건강, 영양상태 등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받고 있다.
모리아티는 동물 애호가들로부터 개들을 보살피기 위한 기부금을 기대하고 있다.
“처음 3일 동안 수의학 비용은 이미 14,000달러가 넘었다. 예상치 못한 119마리의 개들을 돌보는 것은 재정에 큰 부담을 주었고, 비영리 단체로서 우리는 대중의 지원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SPCA는 일부 개들이 임신을 했고, 많은 개들이 사람과의 접촉을 두려워하고 있어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네이션은 온라인 spca.bc.ca/119-dogs에서 할 수 있다.
이 개들은 현재 입양할 수 없지만, 입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spca.bc.ca/adopt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주정부, 중한 질병·부상자 무급휴가 추진 new
항암치료 등 장기 요양자 직장 복귀 보장 BC주정부가 중한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일을 할 수 없는 근로자를 위해, 연간 최대 27주간의 무급 휴가를 허용하는 고용기준법 개정안을 제안했다....
캐나다 소득격차 ‘사상 최고 수준’ new
캐나다의 소득 격차가 여전히 사상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이 새로 발표한 보고서에서 밝혔다. 이번 통계는 상위 부유층과 생활비 부담에 시달리는...
연방, 버나비 ‘브렌트우드 블록’ 개발에 7억6천만 달러 대출 new
버나비에 1,300가구 임대주택 건설 서부 최고층 타워 포함, 임대시장 숨통 연방정부가 7억6,300만 달러 규모의 대출을 통해 버나비에 약 1,300가구의 임대주택을 건설한다. 개발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