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Contact Us

[BC주정부] 올봄 주민들을 위한 추가 생계비 지원

2023-03-07 00:44:37

캐트린 콘로이 재무장관은 어려운 시기에 주민들이 양질의 삶을 꾸려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 오는 4월에 또 한차례의 ‘BC 생활 지원금’이 은행 계좌에 입금될 예정으로 주민들은 추가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빠르면 2023년 4월 15일부터 추가지원

 

성인 $164, 아동 $41 지급

 

아동 둘이 있는 가족의 경우 약 $410이 지급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치솟는 물가에 너무나 많은 사람이 허덕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목표 수급자를 대상으로 생계 지원금을 제공함으로써 저소득 군과 중위 소득 군의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주민들께서 이달 말까지 생활해 가는 데 도움이 될 자금을 조금 더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데이비드 에비 총리가 말했습니다. “자동차 보험에서부터 수도 요금과 육아 비용에 이르기까지 BC 주민들의 일상적인 생계비를 낮추는데 저희는 가용한 모든 기회를 이용할 것입니다.”

BC 주민 중 대략 85%가, 올 1월에 ‘BC 생활 지원금’을 받았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빠르면 2023년 4월 15일부터 추가적인 전액 또는 일부 받게 됩니다. 4월 지원금은 성인 $164과 아동 $41, 또는 아동 둘이 있는 가족의 경우라면 약 $410이 지급됩니다.

“어려운 시기를 맞아 정부는 주민 사회 외진 곳까지 다가가 세계적 불확실성의 영향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는 한편, 모든 사람이 양질의 삶을 꾸려갈 수 있는 튼튼한 미래를 만들어 가도록 도와야 합니다,”라고 캐트린 콘로이 재무장관은 말합니다. “바로 이것이 정부가 올해의 잉여금을 지금 주민들을 위해 집행하는 이유이며, 다음 주에 정부는 ‘2023년도 예산’을 통해 향후 3년간의 계획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번 지원금은 2022년 가을부터 발표된 일련의 생계비 대책 중 가장 최신의 조치입니다. 그 조치에는 임대료 인상상한선 설정, 통학 가정에 대한 학교 복귀 비용 지원, BC 생계용 수도료 신용 및 ICBC 금리 2년간 동결 등이
포함됩니다. 그 외 지원으로는, 2023년 1월, 2월, 3월까지 3회에 걸쳐 강화된 ‘BC 가족 혜택’ 지급도 있는데, 매달
아동 1인당 추가로 $58이 제공된 것으로, 이는 연간 BC 전체로 50만 명 이상의 아동이 혜택을 보는 것입니다.

‘BC 생활 지원금’은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의 여파로 당장 오늘의 생계에 도전받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정부가 마련한여러 조치 중의 하나입니다. 다음 주에 발표되는 ‘2023년도 예산’은 주민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들에 대해 현명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며, 이는 단지 최고 소득 군의 주민들만 아니라, 전 BC 주민을 위해 더 튼튼하고, 더 안전한 브리티시 컬럼비아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팩트 요약:
• ‘BC 생활 지원금’은 캐나다 국세청을 통해 ‘기후 행동 택스 크레딧’ (Climate Action Tax Credit) 형태로 지급됩니다.
• 입금되는데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BC 생활 지원금’을 받는 개인들은 각자의 크레딧을 통해 평균 $160 정도를 받게 됩니다.
• ‘BC 생활 지원금’을 받는 성인 2인 가정은 평균 $255를 받게 됩니다.

더 알아보기:
‘BC 생활 지원금’ 및 ‘BC 기후 행동 택스 크레딧’ 관련 문의 사항은 ‘캐나다 국세청’(CRA)의 MyAccount 및 MyBenefits 앱을 이용하시거나, CRA의 혜택 문의 전화: 1 800 387-1193에 연락해 주십시오.

MyAccount:
https://www.canada.ca/en/revenue-agency/services/e-services/e-services-individuals/account-
individuals.html

MyBenefits app:
https://www.canada.ca/en/revenue-agency/services/e-services/cra-mobile-apps.html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의 생계비 지원 조치에 대한 정보는:
https://www.gov.bc.ca/savemoney

강화된 ‘BC 가족 혜택’에 대해 더 아실려면:
B.C. family benefit – Province of British Columbia (gov.bc.ca)

‘BC 생활 지원금’ 및 ‘BC 기후 행동 택스 크레딧’에 관한 읽을 거리:
https://www2.gov.bc.ca/gov/content/taxes/income-taxes/personal/credits/climate-action

연락처:
제임스 스미스(James Smith)
부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총리실
[email protected]

재무부
미디어 관계:
(250) 208-7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