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리의 미래를 한인 커뮤니티와 동행하다

2025-03-13 14:51:30

오경호 부동산팀과 밴부부 부동산팀 주최

3월 8일, 써리 시티 센터의 발전 계획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써리의 미래2030과 그 이후’ 정보 설명회가 네메시스 카페/102 + Park 분양 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오경호 부동산 팀과 VAN-VUVU 부동산 팀이 주최하였으며, 써리시티 센터의 주요 개발 프로젝트와 SFU 써리 캠퍼스의 확장 계획 등이 소개되었다.
이 날 OKTA(World Federation of Over-seas Korean Traders Association) 밴쿠버 지부 임채호 회장과 임원진 3명, 전 써리 시 시장인 Linda Hepner 및 70여명의 한인들이 참석했다.
고드 헵너 써리 시의원과 스티븐 둘리 써리 캠퍼스 학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시티센터에 개발 진행 중인 센터 블록 프로젝트와 SFU 써리 의과대 확장 진행 상황 및 마콘 개발사 콘도 프로젝트 102 + Park 개발를 발표했다.
또한, 한인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써리시의 성장에 어떻게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한인 커뮤니티 이해관계자들에게 써리 시티 센터의 발전 계획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행사는 네트워킹 시간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