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마이너스 성장 기록
트랜스링크는 리치몬드시에 새로 건설될 예정인 캠스탄 스카이트레인 역에 대한 디자인 주민 공청회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캡스탄 역은 2023년도 초에 건설이 완공될 것으로 보이며, 이 역은 리치몬드시 넘버 3로드와 캡스탄 웨이 교차점 인근에 자리를 잡게 된다. 이 캡스탄 역은 현존하는 브리지포트 역과 애버딘 역 사이에 들어설 예정인데, 이는 트랜스링크 측이 기존 스카이트레인 역들 사이에 새로운 역을 만들게 되는 첫 시도가 된다.
이번 공사는 캡스탄 역에 대한 디자인이 최종 통과된 후 내년 봄부터 개시될 예정이며, 디자인 확정을 위해 일반 주민 공청회가 속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쇼케이스를 통해서 해당 역에 대한 디자인을 주민들이 접해 볼 수 있으며, 주민들은 접수된 디자인들을 상대로 평점을 할 수도 있다.
캡스탄 역에 대한 디자인 공청회는 이 달 23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온라인 조사를 통해 관심있는 주민들은 소감이나 개인 소견을 피력할 수도 있다.
캡스탄 역은 전체적으로 역사나 진입로가 투명하게 건설될 예정이며, 출입구는 남향으로 돼 있고, 리치몬드 시내 다른 스카이트레인 역과 비슷한 외형으로 조화를 이룰 전망이다.
역사 내에 에스컬레이터를 통한 위층과 아래층 각각 작은 소매상들이 들어서게 되며, 일반 예술 작품들도 전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캡스탄 역사 인근의 공공 디자인은 리치몬드시 소관으로 별도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세관 출고 지연에 영세 전문수입점 운영 난항 new
밴쿠버시 1824 커머셜 드라이브 상에 위치해 있는 한 델리 샾은 터키 출신의 뮤라트 구르세스(57)가 운영하고 있다. 그는 가게 운영을 위해 터키에서부터 물품들을 수입해 들여 온다. 지난 해 11월에 이미 터키로부터 도착된 그의 수입품들이 퀘백주 몬트리올시에 위치한 캐나다 식품 수입 검역소에…
여름 앞두고 BC훼리 운영 난항…“선박 낡고, 제반시설 낙후” new
37대 모든 페리 풀 가동 예정 보수로 운항 중지 시 ‘대 혼란’ 이번 주 빅토리아 데이 연휴를 앞두고 BC훼리 운영에 많은 난항이 예상되고 있다. 낙후된 선박 상태로 인해 정기운항에 난조가...
4월 최고 렌트비 모두 메트로 밴쿠버 도시 차지 new
노스밴쿠버, 밴쿠버, 코퀴틀람, 버나비 순 원베드룸 평균 $2,680, 투베드룸 $3,563 놀라운 소식이 아닐 수도 있지만, 메트로 밴쿠버의 4개 도시가 현재 캐나다 전체에서 가장 임대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