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 목요일Contact Us

리치몬드 신규 스카이트레인 역 디자인 공청회 시작

2020-11-19 13:28:24

최악의 마이너스 성장 기록

트랜스링크는 리치몬드시에 새로 건설될 예정인 캠스탄 스카이트레인 역에 대한 디자인 주민 공청회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캡스탄 역은 2023년도 초에 건설이 완공될 것으로 보이며, 이 역은 리치몬드시 넘버 3로드와 캡스탄 웨이 교차점 인근에 자리를 잡게 된다. 이 캡스탄 역은 현존하는 브리지포트 역과 애버딘 역 사이에 들어설 예정인데, 이는 트랜스링크 측이 기존 스카이트레인 역들 사이에 새로운 역을 만들게 되는 첫 시도가 된다.

이번 공사는 캡스탄 역에 대한 디자인이 최종 통과된 후 내년 봄부터 개시될 예정이며, 디자인 확정을 위해 일반 주민 공청회가 속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쇼케이스를 통해서 해당 역에 대한 디자인을 주민들이 접해 볼 수 있으며, 주민들은 접수된 디자인들을 상대로 평점을 할 수도 있다.

캡스탄 역에 대한 디자인 공청회는 이 달 23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온라인 조사를 통해 관심있는 주민들은 소감이나 개인 소견을 피력할 수도 있다.

캡스탄 역은 전체적으로 역사나 진입로가 투명하게 건설될 예정이며, 출입구는 남향으로 돼 있고, 리치몬드 시내 다른 스카이트레인 역과 비슷한 외형으로 조화를 이룰 전망이다.

역사 내에 에스컬레이터를 통한 위층과 아래층 각각 작은 소매상들이 들어서게 되며, 일반 예술 작품들도 전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캡스탄 역사 인근의 공공 디자인은 리치몬드시 소관으로 별도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NEWS - 사회

정부 $250 리베이트 수표 지급…일부 상품 GST 면제 new

저스틴 트루도 총리는 21일 코비드 이후 국민들이 겪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 우선 일부 상품에 대해 2개월간 GST가 면제되며, 또 국민 1,870만 명에게 250달러의 근로 리베이트 수표를 지원할 방침이다

써리 사전분양 콘도 건설사 자금난으로 법정관리 new

써리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여러 주민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대형 콘도 건설 계획이 알려지자 높은 관심을 받았던 한 콘도 건설 사업이 개발사의 자금난으로 인해 무산될 전망이다. 총 1천32세대가 들어서게 되는 39층과 45층의 고층 콘도 건설 건이 하차에 직면해 있다.

올해 스키장 함박눈이 ‘펑펑’…적설량 최고 new

스키 시즌이 돌아왔다. 올 겨울에는 이미 주 내 많은 스키장들에 지난 해와는 달리 스키어들을 위한 적절한 양의 눈이 쌓여 있다. 이번 겨울에는 풍족한 적설량 확보로 BC주 내 스키장에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