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Contact Us

리치몬드 신규 스카이트레인 역 디자인 공청회 시작

2020-11-19 13:28:24

최악의 마이너스 성장 기록

트랜스링크는 리치몬드시에 새로 건설될 예정인 캠스탄 스카이트레인 역에 대한 디자인 주민 공청회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캡스탄 역은 2023년도 초에 건설이 완공될 것으로 보이며, 이 역은 리치몬드시 넘버 3로드와 캡스탄 웨이 교차점 인근에 자리를 잡게 된다. 이 캡스탄 역은 현존하는 브리지포트 역과 애버딘 역 사이에 들어설 예정인데, 이는 트랜스링크 측이 기존 스카이트레인 역들 사이에 새로운 역을 만들게 되는 첫 시도가 된다.

이번 공사는 캡스탄 역에 대한 디자인이 최종 통과된 후 내년 봄부터 개시될 예정이며, 디자인 확정을 위해 일반 주민 공청회가 속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쇼케이스를 통해서 해당 역에 대한 디자인을 주민들이 접해 볼 수 있으며, 주민들은 접수된 디자인들을 상대로 평점을 할 수도 있다.

캡스탄 역에 대한 디자인 공청회는 이 달 23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온라인 조사를 통해 관심있는 주민들은 소감이나 개인 소견을 피력할 수도 있다.

캡스탄 역은 전체적으로 역사나 진입로가 투명하게 건설될 예정이며, 출입구는 남향으로 돼 있고, 리치몬드 시내 다른 스카이트레인 역과 비슷한 외형으로 조화를 이룰 전망이다.

역사 내에 에스컬레이터를 통한 위층과 아래층 각각 작은 소매상들이 들어서게 되며, 일반 예술 작품들도 전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캡스탄 역사 인근의 공공 디자인은 리치몬드시 소관으로 별도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NEWS - 사회

ICBC, 운전자에게 110달러 환급 결정

ICBC는 올 봄 자동차 운전 보험 가입 주민들에게 흑자 재정으로 인한 리베이트 110달러를 환급할 예정이다. 이번 리베이트 건은 총 360만 건에 달하며, 자동차 운전 보험 가입 주민들은...

경찰 ‘니자르 지도자 살해’ 혐의로 3명 체포

경찰이 지난해 써리에서 발생한 시크교 분리주의 지도자 총격 사건 용의자 3명을 체포했다. 용의자 모두 20대, 일급살인으로 기소 인도정부와의 연관성 조사, 7일 법원출석 3일 경찰RCMP은 이...

‘주정부 네트워크’ 고도의 사이버 보안사고 발생

데이비드 이비 BC주수상은 주정부 네트워크와 관련된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사고를 확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비 수상, “피해 규모 파악 중” 정부 직원에게 비밀번호 변경 지시 한 정부 소식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