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Contact Us

전 여친 동의없이 나체 사진 공유…유죄 판결

2021-02-23 12:50:07

램은 전 여자 친구의 고소에 분개해 전 여자 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전 여자 친구의 나체 사진들을 전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보낸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스콰미쉬에 사는 한 남성이 전 여자 친구의 나체 사진을 이 여성의 동의없이 이 여성의 남자 친구에게 보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러셀 토마스 램은 자신의 전 여자 친구를 성폭행 한 혐의를 받고 법정에 출두한 바 있으며, 램은 전 여자 친구의 고소에 분개해 전 여자 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전 여자 친구의 나체 사진들을 전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보낸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램의 전 여자 친구는 그녀가 16세이던 2009년 1월에 램을 만났다. 그녀는 이 후 2011년까지 램과 사귀었다. 이들은 헤로인 등의 마약을 함께 복용했고, 둘의 교제가 중단된 뒤 그녀는 마약 갱생 치료소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 그녀는 이제 28세이며, 정신 건강 및 약물 치료사로 일하고 있다.
2018년 3월, 램은 전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그녀의 나체 사진들을 페이스북 등을 통해 보냈다. 당시 그녀의 남자 친구는 현재 그녀의 남편이 됐다. 이 사진들은 2011년 램이 그녀와 헤어지기 전, 애보츠포드 지역의 한 아파트에서 동거하던 당시에 찍은 사진들이다. 이 사진을 찍었을 당시 그녀는 18세였다.
패트리샤 얀센 판사는 램이 전 여자 친구의 동의없이 사진들을 일반에 공개했다고 언급했다. 램은 2013년 3월, 당시 15세였던 미성년의 다른 한 소녀를 컴퓨터 채팅을 통해 만나 성적인 접촉을 한 혐의로 2년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 후, 석방된 램은 이와 유사한 범행을 또 저질러 집행 유예 판결을 받았다. 당시 법정에서 램의 여자 친구는 램이 자신을 유인해 당시 헤로인을 복용하게 됐다고 증언했다. 전 여자 친구의 이 같은 법정 진술이 램에게 전달됐으며, 램은 전 여자 친구가 거짓 증언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법정은 여러 정황 등으로 미루어 볼 때 램의 주장은 근거가 없다고 판결했다. 램에 대한 최종 형량 판결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NEWS - 사회

캐나다포스트 파업에 소규모 사업주 재정 직격탄 new

지난 15일부터 캐나다 포스트 노조들이 파업에 들어갔다. 캐나다 우체국 파업으로 주민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불편함이 발생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소규모 사업주들의 경우 사업 수익에 적지 않은...

정부 $250 리베이트 수표 지급…일부 상품 GST 면제 new

저스틴 트루도 총리는 21일 코비드 이후 국민들이 겪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 우선 일부 상품에 대해 2개월간 GST가 면제되며, 또 국민 1,870만 명에게 250달러의 근로 리베이트 수표를 지원할 방침이다

써리 사전분양 콘도 건설사 자금난으로 법정관리 new

써리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여러 주민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대형 콘도 건설 계획이 알려지자 높은 관심을 받았던 한 콘도 건설 사업이 개발사의 자금난으로 인해 무산될 전망이다. 총 1천32세대가 들어서게 되는 39층과 45층의 고층 콘도 건설 건이 하차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