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은 전 여자 친구의 고소에 분개해 전 여자 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전 여자 친구의 나체 사진들을 전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보낸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스콰미쉬에 사는 한 남성이 전 여자 친구의 나체 사진을 이 여성의 동의없이 이 여성의 남자 친구에게 보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러셀 토마스 램은 자신의 전 여자 친구를 성폭행 한 혐의를 받고 법정에 출두한 바 있으며, 램은 전 여자 친구의 고소에 분개해 전 여자 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전 여자 친구의 나체 사진들을 전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보낸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램의 전 여자 친구는 그녀가 16세이던 2009년 1월에 램을 만났다. 그녀는 이 후 2011년까지 램과 사귀었다. 이들은 헤로인 등의 마약을 함께 복용했고, 둘의 교제가 중단된 뒤 그녀는 마약 갱생 치료소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 그녀는 이제 28세이며, 정신 건강 및 약물 치료사로 일하고 있다.
2018년 3월, 램은 전 여자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그녀의 나체 사진들을 페이스북 등을 통해 보냈다. 당시 그녀의 남자 친구는 현재 그녀의 남편이 됐다. 이 사진들은 2011년 램이 그녀와 헤어지기 전, 애보츠포드 지역의 한 아파트에서 동거하던 당시에 찍은 사진들이다. 이 사진을 찍었을 당시 그녀는 18세였다.
패트리샤 얀센 판사는 램이 전 여자 친구의 동의없이 사진들을 일반에 공개했다고 언급했다. 램은 2013년 3월, 당시 15세였던 미성년의 다른 한 소녀를 컴퓨터 채팅을 통해 만나 성적인 접촉을 한 혐의로 2년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 후, 석방된 램은 이와 유사한 범행을 또 저질러 집행 유예 판결을 받았다. 당시 법정에서 램의 여자 친구는 램이 자신을 유인해 당시 헤로인을 복용하게 됐다고 증언했다. 전 여자 친구의 이 같은 법정 진술이 램에게 전달됐으며, 램은 전 여자 친구가 거짓 증언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법정은 여러 정황 등으로 미루어 볼 때 램의 주장은 근거가 없다고 판결했다. 램에 대한 최종 형량 판결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번아웃 한계” DTES 소방서, 교대 수 첫 제한 new
밴쿠버 다운타운 이스트사이드(DTES)에서 과도한 약물 과다복용(오버도스) 출동이 이어지며, 밴쿠버 소방·구조국이 해당 지역 소방서의 근무 교대 횟수에 제한을 두는 비상 조치를 시행했다. 하루...
써리 병원 ‘신생아 접촉 사건’…상의 벗고 아기 안은 여성 기소 new
써리 메모리얼 병원 신생아중환자실(NICU)에 침입해 생후 며칠 안 된 아기들을 상반신 탈의 상태로 안아 든 여성이 폭행(assault) 혐의로 기소됐다. 신생아들 여성과 아무 관계 없어 상의...
주정부, 대학 재정난 속 ‘고등교육 지속 가능성 검토’ 착수
BC주 전역의 대학·컬리지에서 직원 감축·학과 축소가 이어지는 가운데, 주정부가 고등교육 기관들의 재정 지속 가능성을 재점검하는 전면 검토에 착수했다. 정부는 현재의 재정 압박이 연방정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