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박만호)는 오는 20일 오후 3시 한인실업인협회 세미나실 (6373 Arbroath Street, Burnaby)에서 경제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관련 없음)
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박만호)는 코비드 팬데믹으로 인해 급등하는 물가, 불투명한 세계경제, 향후 캐나다 정부의 경제 정책 전망을 예측하고, 금융시장과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오는 20일 오후 3시 한인실업인협회 세미나실 (6373 Arbroath Street, Burnaby)에서 경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부에서는 김동우 교수(SFU 경제학)가 전하는 향후 미국과 캐나다 정부의 경제정책 변화에 따른 경기 전망을 예측한다. 2부는 신협 애드리안 정 부장님(경제 분석 전문가)을 모시고 급변하는 금리 정책에 따라 실물 경제인 금융기관 이자율 정책, 모기론의 이자율 변화에 따른 부동산 시장의 전망 등을 강연한다.
실업인협회 측은 “이번 경제 세미나를 통해 교민/회원 여러분께 실생활과 비지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세미나와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한인사회의 관심을 당부했다.
신청은 17일까지이며 전화 604 431 7373, E-Mail: [email protected]로 하면 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글 이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