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Contact Us

BC한인실업인협회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개최

2023-06-22 17:55:06

이성환 씨 한인신협 후원 한국행 항공권 당첨

BC한인실업인협회(회장 박만호) 주최 2023년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가 6월 20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써리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이번 골프대회에는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점심과 음료를 제공받은 참가자들은 조별로 골프를 즐겼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된 기금마련 디너행사에는 한인신협 석광익 전무, 심진택 한인회장, 김지훈 실업인협회 자문변호사, 장민우 고문, 김범석 한인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함께 자리했다.

박만호 회장은 “매년 협회가 주관하는 골프대회는 각 한인 캐네디언 커뮤니티 단체장 및 기관장, 협회 회원인 사업주들과 공급업체, 경제 관련 단체들이 함께 하는 자리로 화합과 발전적 관계를 공고히 하는 자리입니다. 또한 라플 티켓 판매금의 일부는 지역사회의 장학기금으로 조성되는 의미 있는 행사입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협회 골프대회사상 처음으로 참가자들이 Blue tee 와 white tee를 선택해서 해마다 이글 핸디캡 골퍼들만의 우승을 피하고 일반참가자들에게 수상기회를 주었다. 이 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Blue Tee Best Score 이형호, White Tee Best Score 공동우승 손광수, 김남수, LP장타상 박정아, 강동호, KP근타상 신윤진, Dustin Strong .Honesty award 은 Scott Grant, Best Dress상은 로터스 정이 수상했다.

한편 한인실업인협회 행사의 자랑거리인 푸짐한 경품 추첨 중 하이라이트인 한인신협 후원 한국행 항공권은 이성환(코퀴틀람) 씨에게 돌아갔다. 이성환 씨는 항공권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500달러를 장학기금으로 후원했다.

 

글 사진 이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