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Contact Us

전기절약 환급 실시…가정 1백달러, 사업장 4백달러

2024-04-03 23:09:14

주정부는 이번 전기 절약 관련 환급 정책으로 3억7천만 달러를 주민들에게 되돌려준다.

BC주민들은 이제 탄소세, 맥주 및 주류세 그리고 페리 요금 인상 등을 맞게 됐다.

한편, 주민들은 4월 1일부터 전기 사용량 절약을 통해 일부 환급금을 내년 4월부터 BC Hydro로부터 받을 수 있게 됐다. 별도로 환금액이 수표로 발행되지는 않으며, 고지서를 통해 다음 달 사용료에서 감면되는 혜택 방식이 적용된다.

매달 환급액 고지서에 자동으로 기록

사업장도 가정과 동일한 조건 적용

평균 환급액은 일반 가정의 경우 연 1백 달러, 사업장은 연 4백 달러가 될 전망이다. 그러나, 올해부터 주민들의 전기 사용료가 예년에 비해 2.3% 상승됐기 때문에 주민들은 전기 사용 관련 환급금과 관련해서 큰 부가 수익은 얻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주정부는 이번 전기 절약 관련 환급 정책으로 3억7천만 달러를 주민들에게 되돌려준다.

 

Q. 이번 정책의 수혜 대상 주민들은?

지난 달 31일까지 BC Hydro 구좌를 한 개 이상 소유한 주민

 

Q. 환급액은 얼마인가?

올해 4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BC Hydro를 사용한 주민이나 사업장에게 평균 1백 달러와 4백 달러가 각각 환급된다. 올해 4월 1일 이 후에 BC Hydro 구좌를 개설한 주민은 차기 년도로 이월돼 환급 적용을 받게 된다. 평균 사용량에 못 미치는 전력 사용 주민들은 1백 달러보다 더 낮은 금액을 환급 받게 된다.

 

Q. 사업장의 경우는?

동일한 조건이 적용되며, 최대 환급액은 4백 달러다.

 

Q. 환급을 받는 절차는?

주민이나 사업장이 특별히 신청 절차를 밟을 필요는 없으며, 매달 환급액이 고지서에 자동으로 기록된다. BC Hydro는 두 달에 한 번씩 사용량 고지서를 주민들에게 발부하고 있다.

 

Q. B.C. Hydro로부터 이번 환급 정책과 관련된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스캠 메일이 아닌가?

BC Hydro는 환급금 정책과 관련해서 주민들에게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안내를 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혹시 BC Hydro를 사칭해 환급금과 관련된 연락을 받는 주민들은 BC Hydro 고객 센터 전화 1-800-224-9376으로 신고하면 된다.

 

Q. 환급액을 왜 체크로 받을 수 없는가?

행정 상의 편리함을 도모하기 위해서다.

 

Q. FortisBC와 같이 BC Hydro가 아니더라도 이번 혜택이 적용되는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