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 신용재 + 임한별” (허용별, H.Y.B) 밴쿠버 온다

2026-01-22 11:23:21

3 월13 일The Centre in Downtown Vancouver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드 보컬리스트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캐나다 팬들을 만난다. 국내 최고 수준의 가창력과 감성으로 사랑받아온 이들은 오는 2026년 3월 13일, 밴쿠버 다운타운 The Centre(777 Homer St, Vancouver, BC V6B 2W1)와 3월 15일, 토론토 다운타운 Elgin & Winter Garden Theatres (189 Yonge St, Toronto, ON M5B 1M4)에서 각각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활발한 솔로 활동을 이어오던 세 사람은 지난 2023년 하나의 팀으로 뭉쳐 ‘허용별(H.Y.B)’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세 보컬이 한 무대에서 어우러지며, 기존 솔로 무대와는 또 다른 시너지와 한 차원 높은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은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다수의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최고의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으며, 최근에는 서울과 부산을 포함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이어 성공적으로 마치며 ‘믿고 보는 가수’라는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이름에서 따온 ‘허용별(H.Y.B)’의 이번 캐나다 공연은 풍부한 감정 표현과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각 멤버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는 물론 세 사람이 함께하는 합동 무대를 통해 ‘보컬 전쟁(The War of Vocalists)’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net 《슈퍼스타K2》 우승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인기 가수 허각, 남성 발라드 그룹 4MEN 출신의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천재보컬 신용재, 그리고 Monday Kiz 출신 실력파 가수이자 작곡가로 주목받고 있는 임한별은 특히 최근10대와 20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세대 확장을 이뤄내고 있다.
이번 공연은 밴드와 함께하는 남성 3인조 라이브 무대로 구성되며, 밴쿠버와 토론토를 포함한 캐나다 한인 사회에 깊은 한국적 감성과 향수를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마스터를 통해 진행되며, 오프라인 티켓 판매는 이메일([email protected])과 카카오톡 채널 Dreaming Tour를 통해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www.hybcan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email protected]

허용별 멤버 소개
허각 (Huh Gak)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 Mnet 《슈퍼스타K2》 우승 출신. ‘Hello’, ‘사월의 눈’, ‘향기만 남아’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깊은 감성과 폭발적인 고음을 겸비한 보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용재 (Shin Yongjae)
남성 발라드 그룹 4MEN 출신 메인 보컬.
‘빌려줄게’, ‘첫 줄’ 등 감성적인 솔로곡과 다양한 OST 참여를 통해 폭넓은 팬층을 확보했으며, 섬세한 감정 표현이 강점이다.

임한별 (Lim Hanbyul)
Monday Kiz 출신 가수이자 작곡가로 뛰어난 음악적 표현력을 지닌 아티스트.
‘이별하러 가는 길’, ‘The Way to Say Goodbye’ 등으로 사랑받았으며, 허용별 프로젝트 전반에서 음악적 기획과 하모니를 이끄는 핵심 멤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