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Contact Us

민주평통밴쿠버협의회, 자료집 발간 온라인 기념식 21일 개최

2021-01-21 19:08:00

‘평화 & 통일(peace & unity)’ 민주평통 자료집은 2020년 밴쿠버협의회의 활동을 알리는 자료집이다.

민주평통자문회의 밴쿠버협의회 (회장 정기봉)은 21일 오후 5시 온라인 ‘평화 & 통일(peace & unity)’ 민주평통 자료집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한반도 통일의지 알리는 홍보자료

이 날 민주평통밴쿠버협의회 사무실(코퀴틀람)에는 정병원 주밴쿠버총영사, 정기봉 회장, 신태용 간사, 이용훈 자문위원, 윤승서 자문위원이,온라인에는 연아마틴 상원의원, 스티브 김 코퀴틀람시의원 및 자문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정기봉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료집 발간은 우리 협의회의 활동사항이기도 하지만 한인사회와 현지사회에 이를 널리 알려 평통이 무슨 일을 하고 무슨 단체인가를 함께 알게하기 위함이고 크게봐서는 한국단체의 공공외교를 꾀하는 효과를 기대하는 것입니다”며 “대한민국의 발전을 현지에 알리고 분단된 조국을 다시 통일하려는 의지를 계속 표출하고 통일을 향한 노력을 계속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정병원 총영사는 “지난해 팬데믹 속에서도 밴쿠버협의외는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했으며 활동을 정리한 자료집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축사했다. 연아마틴 상원의원은 “연방 정부 대신해 축하를 전하며 한반도 평화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는 자문위원들의 투철한 안보 정신에 놀라움을 표한다”고 말했다. 스티브 김 시의원은 “발간을 축하하며 이번 책자 통해 홍보가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마이애미협의회 장익군 회장은 책자 출판은 손이 많이 가고 어려운 일인데 밴쿠버협의회가 기념은 어려운 일인데 열심히 한 결과다라고 했다 이어 김연수 토론토협의회 회장 활동 자료집 출판은 협의회에 큰 힘이 되고 격려 자료가 된다며 추진력과 열정적인 활동 기대하겠다고 축하를 전했다.
‘평화 & 통일(peace & unity)’ 민주평통 자료집은 2020년 밴쿠버협의회의 활동을 알리는 자료집이다.

NEWS - 한인단체/기관

Tracing Hope Project 포럼 개최

프로젝트참가자와 자원봉사자 감사행사참전용사와의 만남…시니어와 유스의 교류 한인직장인협회(KCWN: Korean Community Workers Network 회장 이다래)이 3월 23일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