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나비 RCMP에 따르면 사건은 수요일 오후 5시 30분 직전, 윌링던 애비뉴 인근 스틸크릭 애비뉴와 스틸크릭 드라이브 교차로에 위치한 맥도날드 주차장에서 발생했다. 사진=NICK PROCAYLO
맥도날드 주차장에서 총격
“표적 공격 가능성 높아” 경찰 수사 착수
버나비에서 표적 총격 사건이 발생해 남성 한 명이 숨졌으며, 살인사건 전담팀이 수사에 착수했다.
버나비 RCMP에 따르면 사건은 수요일 오후 5시 30분 직전, 윌링던 애비뉴 인근 스틸크릭 애비뉴와 스틸크릭 드라이브 교차로에 위치한 맥도날드 주차장에서 발생했다. 경찰은 다수의 총격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이후 약 15분 뒤, 너서리 스트리트와 레이크필드 드라이브 인근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이 화재 차량이 총격 사건과 연관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 중이다.
수사에 나선 통합살인사건수사대(IHIT)는 이번 사건이 표적 총격이라고 보고 있으며, 현재까지 용의자는 체포되지 않았다.
경찰은 사건 당일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 스틸크릭 애비뉴·스틸크릭 드라이브 일대 및 너서리 스트리트·레이크필드 드라이브 인근에서 목격자나 차량 블랙박스, CCTV 영상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보자는 IHIT 정보 라인(1-877-551-IHIT)으로 연락하거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