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4일 월요일Contact Us

즐거운 봄 방학! …홈 캠프 추억 만들기

2021-03-25 11:06:55

집 안에서의 답답함을 떨쳐 버리고, 요리를 하는 것에 큰 어려움이 없다면 집에서 아이들과 식재료를 사다가 직접 음식을 만들어 보자. 최근 레스토랑 식재료 공급을 하는 Sysco가 온라인을 통해 개장이 됐다. [email protected]을 통해 각종 식재료들을 구입하면 집 앞까지 배달해 준다.

우울하고 침울했던 겨울이 지나고 이제 화사하고 활기찬 봄기운이 자녀들이 동반된 즐거운 가족놀이를 부추기고 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지난 1년간 집안에서 주로 생활해 온 대부분의 가족들은 밖으로 나가기가 그리 쉽지는 않아 보인다.

다음의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참고해 신나는 봄을 맞아 보자.

창조적인 가족놀이 찾기

부엌과 식탁 공간을 아이들과 공유하는 캠프장으로 활용

부엌과 식탁의 공간을 아이들과 공유하는 캠프와 같은 슬립오버 형태로 활용해 보면 어떨까!

아이들과 물론 주말 외식을 하면 아이들은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 부모들은 오랜만에 쉼을 얻는 시간을 갖게 되지만 팬데믹으로 적지 않은 레스토랑들이 폐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을 하는 것이 더 바람직한 방법이 되겠다.

레스토랑 식재료 공급하는 Sysco 이용, 레스토랑 음식 만들기

한 편, 집 안에서의 답답함을 떨쳐 버리고, 요리를 하는 것에 큰 어려움이 없다면 집에서 아이들과 식재료를 사다가 직접 음식을 만들어 보자.

최근 레스토랑 식재료 공급을 하는 Sysco가 온라인을 통해 개장이 됐다. [email protected]을 통해 각종 식재료들을 구입하면 집 앞까지 배달해 준다.

배달된 재료들을 가지고 일반 레스토랑에서 사서 먹었던 음식들을 집에서 직접 요리해서 먹을 수 있다.

그렇다면 주말까지 굳이 기다릴 필요가 없다. 주중에도 언제든지 원하는 음식을 집에서 해 먹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이탈리안 스파게티, 시저 샐러드가 곁들여진 미트볼 그리고 구운 감자가 딸려 나오는 고전 스타일의 챱 스테이크 등이 이에 포함된다.

물론 중국 요리도 가능하다. 식탁 장식에 좀 더 신경을 쓴다면 거의 일반 레스토랑을 부엌 식탁으로 그대로 옮겨온 듯한 착각을 하게 될 것이다.

홈 극장 설치 통한 영화 감상 등

다음은 일반 극장 시스템을 집 안에서 재현해 보자. 물론 팝콘과 안락한 의자 그리고 극장식 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을 갖추는 것도 잊어서는 안 된다.

Roku가 소개하는 스트림바와 TV와 연결되는 HDMI를 통해서 극장 분위기가 만들어진다. 물론 좀 더 지출을 할 수 있다면 이 모든 것이 한 개의 세트로 된 기기를 마련할 수 있다. 이 비용은 200 달러 미만으로 해결할 수 있다.

홈극장 시설을 통한 영화 감상을 위해서는 집 안의 모든 불빛을 제거해야 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끝으로 아이들과 주말에는 홈 캠프를 만들어 보자. 패밀리룸이나 거실 홀웨이 등에 캠프를 설치한다.

아이들의 흥분의 도가니는 여기서 절정을 이루게 된다. 깊은 밤에 무서운 얘기를 들려주면서 다음 날 아침에는 커다란 팬케잌으로 홈 캠프를 마친다.

어수선한 주말 분위기로 밤잠을 설쳤을지 모르나 행복한 기억은 추억으로 남는다.

NEWS - 교육 | 라이프

학교 측, 개학 첫 날 등교생 수 공개 꺼려

메트로 밴쿠버지역 소속 일부 교육청들이 10일 초중고 학생들의 첫 날 등교한 학생 총 수를 공개를 주저하고 있다. BC주 초중고 학교들의 개학이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종 감염 확산세로 인해...